CAFE

[흥미돋]둘째 아이한테 너무 충격적인 말을 들었어...

작성자폼폼부린|작성시간25.10.20|조회수39,957 목록 댓글 166

출처: 여성시대 폼폼부린

 















 

막둥이왔어~?

아 둘째구나 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등이아니면안H | 작성시간 25.10.21 에휴 둘째 안쓰럽
  • 작성자내란수괴에지푸라기목걸이를 | 작성시간 25.10.21 저건 무슨 벌벌체여 모지란 부모 밑에서 마음 깎여나간 아이들이 불쌍하다
  • 작성자주화임마 | 작성시간 25.10.21 나 저거 실제로 겪어봤는데 너무 충격받아서 머리에서 지웠었나봐... 글 다시 보니까 생각났어...(막둥이왔어?이가)
  • 작성자커피포리 | 작성시간 25.10.21 둘째가 너무 불쌍해 글 자체도 본인의 충격에 대한거 게다가 실제로 저런 차별이 있는데 기억도 못해 이건 뭐 와 너무하네 애가 착하네 그나마
  • 작성자내 꿈은 돈 많은 백수 | 작성시간 25.10.21 어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