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최태원-노소영, 이혼 조정 신청 8년여 만에 이혼 확정... 김희영 'SK 안주인' 되나

작성자냥냥쿵더러러|작성시간25.10.20|조회수13,181 목록 댓글 25

출처: https://youtu.be/KD80KwrZ7ZU?si=oWB43FheDIflm_DP




방금 이혼 확정됐다고함.

근데 2조 재산분할은 뇌물이라서 취소된건지 모르겠음

최태원은 2조 노소영한테 주고

정부는 노소영한테 비리자금

돌려받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밍크스콘 | 작성시간 25.10.20 안주인 ㅋㅋㅋㅋㅋㅌㅋ
  • 작성자라이트펄 | 작성시간 25.10.20
  • 작성자두두둥장장둥장 | 작성시간 25.10.20 아니 판결이 뭐 이래. 재산분할만 인정못해 파기환송이고 이혼은 확정시켜줬네. 파기환송할거면 다 하던가
  • 작성자책책책췍을읽읍시다 | 작성시간 25.10.20 2조는 다시 빠꾸먹음 재재판할듯 위자료는 확정
  • 작성자조조선오 | 작성시간 25.10.21 노소영도 이러는데ㅋㅋㅋㅋ 결혼을 하라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