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우울증 아예 없는 여시들 있어???

작성자안녕하세요를리|작성시간25.10.21|조회수4,773 목록 댓글 44

출처: 여성시대 안녕하세요를리







걍 아~무 생각없이 함...귀찮은 정도지
버겁다고는 안느껴봄
출퇴근도 그냥 존나싫은건 맞는데 루틴중 하나일뿐...
생각이 없어 그냥 아무생각 없는게 디폴트인듯ㅠ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샤워하고나서는 기분이 좋아지기까지 함...(가끔;)
평소 체력 좋은편이고...우울감은 느껴본적 있는데
그게 오래지속되지 않아 바로 딴생각으로
전환이 잘되는듯.. 바로 아무생각 없어지거나ㅋㅋㅋ
생각없이 속 편하게 산단 소리도 들어봄... ㅆㅂ...
속 불편하게 살일이... 있어야 하나요...?ㅠ


다른 우울증 없는 여시들은 어떤지 궁금해서 써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양이없는삶 | 작성시간 25.10.21 나도 우울증 아예없어!! 출근하는거 귀찮지만 일부러 힘내려고 출근하면서 한번씩 웃고 퇴근하는길엔 기분 항상 좋음 그냥 날씨좋아도 기분좋고 일요일밤도 우울하지않음
  • 작성자아바디대통령 | 작성시간 25.10.21 우울이란 감정을 잘 모름. 그냥 다 해야하는 일들이라 미션이라 생각하고 하나하나 해결하면서 사는 느낌이라 버거운건 딱히? 오히려 소소한 성취감이 더 높음.
    기본 베이스가 그냥 기분이 좋아. 특히 아침에 일어나면 너무 개운하고 좋아서 기분 좋은 상태로 시작함. 일하면서 좀 떨어지긴하는데 퇴근하고 다시 높아지고 운동하면서 계속 에너지가 오름.
  • 작성자미다뇨뇨뇽뇽 | 작성시간 25.10.21 우울한 일 있어도 맛있는거 먹으면 기분 좋아짐ㅋㅋㅋㅋ
  • 작성자pupu | 작성시간 25.10.21 우울증 약먹고 저런거 없어짐
  • 작성자Teresa Lisbon | 작성시간 25.10.21 부럽다... 나는 그냥 숨쉬기 위해 하는 모든 것들이 힘든데... 자기연민 맞음...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