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양이없는삶 작성시간 25.10.21 나도 우울증 아예없어!! 출근하는거 귀찮지만 일부러 힘내려고 출근하면서 한번씩 웃고 퇴근하는길엔 기분 항상 좋음 그냥 날씨좋아도 기분좋고 일요일밤도 우울하지않음
-
작성자아바디대통령 작성시간 25.10.21 우울이란 감정을 잘 모름. 그냥 다 해야하는 일들이라 미션이라 생각하고 하나하나 해결하면서 사는 느낌이라 버거운건 딱히? 오히려 소소한 성취감이 더 높음.
기본 베이스가 그냥 기분이 좋아. 특히 아침에 일어나면 너무 개운하고 좋아서 기분 좋은 상태로 시작함. 일하면서 좀 떨어지긴하는데 퇴근하고 다시 높아지고 운동하면서 계속 에너지가 오름.
-
작성자미다뇨뇨뇽뇽 작성시간 25.10.21 우울한 일 있어도 맛있는거 먹으면 기분 좋아짐ㅋㅋㅋㅋ
-
작성자pupu 작성시간 25.10.21 우울증 약먹고 저런거 없어짐
-
작성자Teresa Lisbon 작성시간 25.10.21 부럽다... 나는 그냥 숨쉬기 위해 하는 모든 것들이 힘든데... 자기연민 맞음...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