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지방사는 남미새들은 꼭 서울 상경하도록 해

작성자악귀|작성시간25.10.22|조회수23,368 목록 댓글 85

출처: 여성시대 악귀 https://www.dmitory.com/issue/385685320


글쓴이가 딴다는거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너 똥먹어 | 작성시간 25.10.23 지방남들 꼬라지알아서 다정하다는게 뭔진 알거같음ㅋㅋㅋㅋㅋㅋ우엑
  • 작성자이리일디 | 작성시간 25.10.23 ㅋㅋㅋㅋㅋ 서울남도 빻았는데 대체 지방에선 무슨일이 벌어지는건데 ㅋㅋㅋ
  • 작성자오늘도 누워있음 | 작성시간 25.10.23 남자 폭격깈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은밀한 김밥까페 | 작성시간 25.10.23 와 진성 남미새구나
  • 작성자zxcvb | 작성시간 25.10.26 서울 가도 잘난 놈 1도 없는데 먼소리람 이러다가 지방에 일있어서 1년 정도 살았는데 상대성을 체감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경북 남자 개빻음 걍 와꾸 뿐 아니라 사상도 일베고장 답더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