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광주AI데이터센터 유치 실패에 관하여-한 명이라도 봐줬음 해서 쓰는 글

작성자These gonnabe the best years ever| 작성시간25.10.24| 조회수0| 댓글 10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빨래후흐림 작성시간25.10.30 와 여시 진짜 대단하다... 이렇게 되면 진짜 지역발전 되겠는데... 정책관련자 누구든 이글 좀 봐줬으면..!!
  • 작성자 cheersdear 작성시간25.11.02 해남받고 영광도,,바다+발전소
    광주광역시랑도 30분거리
  • 작성자 21대 잼통령 작성시간25.11.21 여시가 시장 하면 안돼? (농)
    여시 넘 똑똑..
  • 작성자 비어있던허공속으로길을내어뻗어나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2.04 +아무도 안볼 업뎃이지만
    2026.01.24 현황
    - 글로벌 빅테크기업 2곳 해남 데이터센터에 관심보이고 있음(외신보도남)
    - 그러나 주변에 산단이 없어서 각종 설비를 먼저 테스트할 공간이 필요한데 교통이 불편해서 고민중이라 함 -> 좋은 후보지역 연결중

    로비스트들이 너무 많아서 자세한 건 댓을 못쓰겠어ㅠ 나 정말 열심히 아직도 계속 메일문자 보내는중
    근데 광주지역구 국회의원들 생각보다 시민의 목소리 정말 관심가지고 있고 좋은 글을 많이 기다리고 있었어. 그리고 지금 청렴하기가 정말 힘든 상황인데 부정부패하지 않으려고 애쓰더라.
    광주뿐만 아니라 모든 전남여시들 희망잃지말길~!
  • 답댓글 작성자 비어있던허공속으로길을내어뻗어나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2.04 기존 첨단클러스터가 프로젝트성 인력들이 확들어왔다가 확 빠져나가는 단점이 있었어서(단기로 일하고 확 나가버리면 의미x)
    확실하게 기반을 다지는 방향으로 중앙정부에서도 많은 노력을 하고 있어!
    근데 이 업종 특성이 처음에는 ㅈ망하는 것처럼 보이니까(V커브임) 느긋하게 기다려줘.

    -메일 타닥타닥 보내면서-
  • 작성자 티그래 작성시간26.04.24 오 좋은글 고마워! 연어왔다가 잘 읽고가
  • 작성자 그럴수박주스 작성시간26.06.23 여시 멋있다!!!❣️❣️❣️
  • 작성자 아기상어뚜루뚜 작성시간26.06.27 new 여시 진짜 대단하다
    앞으로의 호남발전이 정말 기대돼!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