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AI데이터센터 유치 실패에 관하여-한 명이라도 봐줬음 해서 쓰는 글
작성자These gonnabe the best years ever 작성시간25.10.24 조회수0 댓글 108댓글 리스트
-
작성자 비어있던허공속으로길을내어뻗어나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2.04 +아무도 안볼 업뎃이지만
2026.01.24 현황
- 글로벌 빅테크기업 2곳 해남 데이터센터에 관심보이고 있음(외신보도남)
- 그러나 주변에 산단이 없어서 각종 설비를 먼저 테스트할 공간이 필요한데 교통이 불편해서 고민중이라 함 -> 좋은 후보지역 연결중
로비스트들이 너무 많아서 자세한 건 댓을 못쓰겠어ㅠ 나 정말 열심히 아직도 계속 메일문자 보내는중
근데 광주지역구 국회의원들 생각보다 시민의 목소리 정말 관심가지고 있고 좋은 글을 많이 기다리고 있었어. 그리고 지금 청렴하기가 정말 힘든 상황인데 부정부패하지 않으려고 애쓰더라.
광주뿐만 아니라 모든 전남여시들 희망잃지말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