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임..) 교도관 주먹질로 넘어뜨려 발로 밟고 식판으로 머리 내려치는 재소자들.gif 작성자셉템버| 작성시간25.10.29| 조회수0| 댓글 13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딜런댈런 작성시간25.10.30 사형시키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뚜뚜뿡 작성시간25.10.30 웃기지마 최악의 감옥으로 유명한곳들은 여기보다 더 인구 밀집 쩌는데 이런일 안생김;; 인간같지도 않은 것들한테 인간대접해주니까 인간인줄 착각해서 저 지랄하는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차도녀정재형 작성시간25.10.30 재활용도 안 될 폐기물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만세홍홍 작성시간25.10.30 사형을 집행하면 그만큼 널널해지는 거 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쭉쉬고싶다 작성시간25.10.30 저런건 갱생이 안되자나 인권도 인권나름이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는일마다 잘되는여시 작성시간25.10.30 범죄자 인권이 교도관보다 중요한가? 저런식이면 존나 패고 독방에 가둬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통보통 작성시간25.10.30 범죄자 인권이 어딨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뚝섬플레이스 작성시간25.10.30 쟤네 저따위인데 인권 운운하면 피해자는 어떻게 살아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씨유투게더 작성시간25.10.30 그냥 총 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진상트라우마 작성시간25.10.31 다른 나라로 장기 수출하면 안됨? 장기 적출해서 보내 저런놈들한테 인권이 어디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6 현재페이지 7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