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희진 해임 계약 위반 아냐" 패소한 뉴진스…"즉각 항소" [종합] 작성자하와이안헬로키티| 작성시간25.10.30| 조회수0| 댓글 57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RiGhtNoW 작성시간25.10.30 즉각항소햣따고??? 하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장센치 작성시간25.10.30 계약을 했으면 이행을 해야지 .. 언제까지 이럴건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자악개 작성시간25.10.30 하... 안타깝다ㅠㅠ 너무 아까워ㅠㅠㅠㅠ 본인들이 제일 힘들겠지만 못보는 기간이 더 길어져서 아쉬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하인드씬 작성시간25.10.30 돌아가던 말던 본인들 선택이니 알아서하고 나중에 딴말말고 책임을 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큰바가지 작성시간25.10.30 아니 뉴진스 애기들이라 잘 모르는거같아… 어차피 패소할게 뻔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랑함께놀친구빙봉빙봉 작성시간25.10.30 힘내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청귤수 작성시간25.10.31 법원에서 해임사유가 정당하다고 함 억지감사 아니라고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에이아이케이스 작성시간25.10.30 돈도많은데 걍 위약금내면 안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햄부기딱스엥 작성시간25.10.30 이 정도로 법원이 말했는데도 못 알아듣는다고? 뭘 얼마나 더 말해줘야되는 거지 ㅋㅋ 완전무결한 피해자가 아니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얼봐요 작성시간25.10.31 그만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암어리치맨 작성시간25.10.31 어우 어떡하냐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hat are we 작성시간25.10.31 근데 문제는 항소해서 지면 결국엔 돌아가야한다는게 문제잖아.. 안돌아갈수 상황이 없으니까 시간이라도 아끼려면 지금이라도 돌아가는게 낫지않나 하는거지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원한비빔국수 작성시간25.10.31 힘내…. 가는 길을 응원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니탄생석 편도결석 작성시간25.10.31 응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일러 코스모스 작성시간25.11.04 뉴진스...보고싶어...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26 27 28 현재페이지 29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