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영국 보그 칼럼 “남자친구가 있다는 게 요즘은 창피한 일일까?"

작성자귤토끼이| 작성시간25.10.31| 조회수0| 댓글 18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easy cozy 작성시간25.11.01 뭐 후기 볼 때도 남친, 남자친구 얘기 나오면 스킵하게 됨..
  • 작성자 힘을내보걸아 작성시간25.11.02 ㅁㅈ 나도 남자친구가~ 하는 순간 흥미 팍 식어ㅋㅋㅋ 남자들은 말끝마다 여자친구 거리면서 언급하지 않는데 여자들은 그런 경우가 많다보니.. 평등하거나 독립적인 존재라는 느낌이 안들어서 거부감 드는거같음ㅠ 요즘 이거 릴스로 많이 뜨던데 흐름 쭉 이어가길 ㅎㅎㅎ
  • 작성자 Bella Davidovich 작성시간25.11.02 sns가 전세계 동시 다발적으로 렏펨 각성 수단으로 이용되는거 같네. 자아 표현 수단이었지만 이젠 본인 이미지 하나만으로 여성 스스로 수익성도 창출하고 비록 내용이 코르셋 가득할지라도 의도치않게 남자는 돈이 안되는거지.. ㅋㅋㅋㅋ 더 많은 부를 위해 여성의 사회진출을 남자들이 막지 못했던것 처럼 앞으로도 거스를수 없는 흐름
  • 작성자 행복의 의인화 작성시간25.11.03 근데 평소에 기혼주의+남미새면서 남친 얼굴만 쏙 가리는 사람은 남친이 못생겨서 안올리는거 맞는듯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