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엠카 음향 구리다고 욕해서 미안해요 구린건 당신들이 아니었어...... 작성자나띵니니| 작성시간25.11.02| 조회수0| 댓글 2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thus 작성시간25.11.03 직캠버전 엄청잘들려 저렇게추면서노래하는데 숨소리가 하나도안들림 진짜쩐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도내맘대로하거싶다 작성시간25.11.03 와진짜 음방음질이 좋은거구나 느꼇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꿈쟁이 작성시간25.11.03 볼 때마다 손가락 튕기는 거 계속 돌려봄 너무 좋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음카페[Daum] 작성시간25.11.03 🤖 인기글 알림 봇 🤖* 여시 개인이 개발한 봇 입니다.* 인기글은 최대 3번까지 기록됩니다.* 다음카페 공식 기능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 ※ ==========🎉 2025년 11월 03일 04시 → 인기글 20위 달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hatever 작성시간25.11.03 와 손가락 튕기는 소리까지 들리네 미쳤다 완전 잘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크민 작성시간25.11.03 엠카는 잘못이 없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어쩌라구여 작성시간25.11.03 와 진짜 너무 잘하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