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침샘어택]은 안되는 그냥 열대나라 밥상

작성자하와이안파파야|작성시간25.11.03|조회수41,277 목록 댓글 67

출처: 여성시대 하와이안파파야

하지만 열대음식 안먹음...

빵만들어서

잘라 냉동하고 두고두고 먹는데 (3일)

일단 보통의 아침

열대 나라에서 내가 왜 크로와상 손반죽을...?
하면서 만든

크로와상으로 잠봉 프로마쥬

베이글 구워

정원 쪽파 잘라 넣은 크림치즈 얹어먹거나

잼이랑 같이 먹기

자라나는 아보카도

수저받침으로 쓰기

눈물나게 반가웠던 정원 가지

는 파스타가 됨.

진짜 벼르고 벼르다가 만든 김밥 옆에는
구아바 꽃송이

이 날 구아바 잎도 따옴.
꽃은 란타나.

김밥 다섯 줄 싸서
이 날 김밥만 먹음
(우리 개를 찾아보세요)

과일들이 오브제가 되어주면 기분이 조크등요.

스테이크 크림 파스타
여기도 아보카도가 수저받침이 되어 줌

오브제가 없을 때도 물론 있는데요

그럴 땐 그냥 풀 앞에 가서 밥 먹음

피스타치오 에클레어

허브와 낙지젓 비빔면

미방과 마무리가 되어줄
우리 개 머리 위에도 자주 얹어 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핫크ㄹl스피버거 | 작성시간 26.06.20 와 피스타치오 에끌레어 제발 한입만요...
  • 작성자옛날통닭껍질 | 작성시간 26.06.21 와 금손 여시 크로와상 진짜 맛나보여
  • 작성자이겨버렸다노 | 작성시간 26.06.21 힐링 애기과일 옆에 놓여있는거 너무 귀여워
  • 작성자달콤한설탕노움 | 작성시간 26.06.23 우와 ㄷㄷ한식은 안먹워?!
  • 작성자참참치 | 작성시간 26.06.25 가지파스타 엄청맛있어보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