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sk하이닉스, 코스피, 금, 최근 10년간 추이 작성자(본인닉네임).| 작성시간25.11.03|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안녕녕안녕 작성시간25.11.03 흑흑 들어갓어야햇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소흑전기 작성시간25.11.03 극우갭 금이 답이라고 최고점에 매수했던데 ㅋ.ㅋ 주식같은거 하는 나를 비난하더니 켘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빨간머리콩 작성시간25.11.03 하 .. ㅎㅎㅎ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온순한툥후이 작성시간25.11.03 삼성전자 5만원일때는 막상 돈이 없어서 못 샀는데 아쉽다 ㅠㅠ 하이닉스도 좀 10만원대 일 때 좀 많이 사둘껄 ㅠㅠㅠㅠ 진짜 껄껄무새임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새라핌 작성시간25.11.03 껄껄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거북이인형 작성시간25.11.03 삼성아 고맙다 보답을 하는구나 니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꾸꾺까까 작성시간25.11.03 삼성아 나 팔지 말았어여 했나봐 그래도 다시 들어갔는데 너무 조금 샀나버ㅏ 더 살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의월급독립프로젝트 작성시간25.11.03 껄껄..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청개굴잉 작성시간25.11.03 금..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영앵리치엥 작성시간25.11.03 현금만 가지고잇으면 걍 마이너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또1등당첨되게해주세요. 작성시간25.11.03 금 울고 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구 작성시간25.11.03 걸걸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dele 작성시간25.11.03 껄걸ㄹ걸걸 ㄹㄹㄹㄹㄹ 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reg han 작성시간25.11.03 하이닉스 89000원에 샀다가 13만원에 팔고 좋아했던 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식인친칠라행정기계 작성시간25.11.03 모두 나에게 기쁨을 주는것들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봄아봄아봄아 작성시간25.11.03 금 믿는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