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헤어롤 욕하는 사람들한테 알려주고싶음

작성자리논헙| 작성시간25.11.04| 조회수0| 댓글 315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디저트29 작성시간25.11.05 내말이 간접흡연 ㅈ가틈
  • 작성자 바쿠고 작성시간25.11.05 한남이나 뚱댓으로 팰란다
  • 작성자 도니도니버거용호초로온나 작성시간25.11.05 특별히 헤어롤을 왜그렇게까지 미워하는지 좀 자아성찰 해볼 필요가 있을듯
  • 작성자 동구라미라미 작성시간25.11.05 나도 별상관은 없는데 ... 근데 우리때 유행도 다 어른들이 안 좋게 봤을걸??? 그니까 뭐 안 좋게 생각하는건 이해됨
  • 작성자 플루아 작성시간25.11.05 회사에서 헤어롤 하고잇는것도 암생각 안들어서 잘 모르겟음..
  • 작성자 나를 탓하지는 마 작성시간25.11.05 나미리패딩 쥐잡듯이 잡는거처럼 헤어롤에 꽂혀서 쥐잡듯이 잡는거 이상함 진짜..
  • 작성자 두부먹는중 작성시간25.11.05 딴 얘긴데 근데 헤어롤이 왜 더 예뻐보이지? ㅋㅋㅋㅋ나도 집에서 하면 뭔가 그게 더 예뻨ㅋㅋㅋ
  • 작성자 불평불만ㄴㄴ 작성시간25.11.05 10대때부터 앞머리에 달고다니면 견인성탈모올듯 ㄹㅇ로
  • 작성자 배부대두 작성시간25.11.05 난 10대가 하건 누가 하건 뭐그렇게..죽을죄를 진것마냥 구는지 모르겠음 솔직히 치마 vs 헤어롤 했을때 치마가 훨씬 코르셋이고 심지어 불편하기까지 한데 그걸로 이정도까지 욕하나? 내가 볼땐 그냥 본인이 안하는건 욕하는듯 본인은 해당사항없으니까 냅다욕하기
  • 작성자 얼룩말이다병신아 작성시간25.11.05 진짜 암 생각 없었는데 다들 욕하길래 내 정신상태가 굴러먹운줄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먼지탱 작성시간25.11.05 남들이 뭘하고다니든 기분상해병 걸려서 머라 하는 사람들이야말로 진정 주인공병이라 생각해......
  • 작성자 디바스드림 작성시간25.11.05 남들이 헤어롤 하든 말든별 관심 안 가는데 여시에서 죽일듯이 욕해서 놀람.. 생각보다 남 행동, 차림새 하나하나 뜯어보는 사람 많구나 하고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디바스드림 작성시간25.11.05 글구 난 회사에서 하는 사람 본적 없는데 회사에서 하는 사람 많구낰ㅋㅋㅋ 몰랏음
    지하철 같은데선 남한테 피해 안주니까 하든말든 진짜 노상관
  • 작성자 톡톡툭 작성시간25.11.06 근데 삔이라고 하니까 확 이해됨 헤어롤로 앞머리 잡아놓으면 먼가 기엽긴해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