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종묘뷰 '142m 건물' 나오나…대법 "서울시 규제완화 문제없어"

작성자태일러스|작성시간25.11.06|조회수3,733 목록 댓글 58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437/0000463501?sid=102


대법원이 서울시의회의 국가유산 보존지역 밖 개발을 완화하는 조례 개정안 통과에 문제가 없다고 판단했습니다.

정부가 조례의 성격상 개정 과정에서 당국과 협의를 거치지 않은 것은 문제 아니냐는 취지로 소송을 제기했지만 서울시 손을 들어준 겁니다.
전문출처


종묘 바로앞에 고층건물
조희대 대법원이 허락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킴폴 | 작성시간 25.11.07 쌍노무 근본없는 새끼야
  • 작성자헤그리 | 작성시간 25.11.07 오세훈 ㅅㅂ
  • 작성자춥워춥워 | 작성시간 25.11.07 와 뉴스 베댓 말대로 왜 관습으로 처리안함 지들멋대로 ㅅㅂ
  • 작성자박문댕 | 작성시간 25.11.07 미쳤나 진짜....천박하다
  • 작성자조점례남문피순대 | 작성시간 25.11.07 미친새끼들 시바 조희대 시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