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식당에서 물까지 받았으면 못나가는거 아님?

작성자이제추버요|작성시간25.11.10|조회수9,246 목록 댓글 66

출처: 여성시대 (이제추버요)
https://www.instagram.com/p/DQyFgyFEb3y/










전 나갓서요.

왠지 미안했던 기억있어서 가져옴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떡볶히 | 작성시간 25.11.10 나간적있음
  • 작성자밍규스 | 작성시간 25.11.10 주문 안했으면 나가도 된다고 생각
  • 작성자쿵치타치쿵쿵타치 | 작성시간 25.11.10 물은 나가고 기본반찬은 못나감,,
  • 작성자뾰로롱어른마녀 | 작성시간 25.11.10 미안한 감정은 들지만
    물한잔정도는 죄송합니다! 하고 사과하고 나갈거같아 ㅠㅠㅋ
  • 작성자앱지우기? 애비를 지울생각이냐? | 작성시간 25.11.11 걍 나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