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1억도 없는 부모님 많아???

작성자Sunmoonstar02| 작성시간25.11.10| 조회수0| 댓글 160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무삽와요 작성시간25.11.11 2 여시는동생잇네 난외동
  • 작성자 시못 작성시간25.11.11 열심히 살다가도 삐끗해.
    그 삐끗으로 전재산 날릴 수 있는거야.

    코로나 같은거 말이야. 노래방 개업하자마자 코로나 터졌으면 그 사람이 잘못한거야? 아니잖아.

    잘들여다보면
    사연없는사람 없다 정말.
  • 작성자 31610281 작성시간25.11.11 우리집도 없고 빚도 있어서 좀 걱정이야 엄마가빠가 알아서 잘 살 수 있을지.. 나이도 많은데
  • 작성자 AMNESIAI 작성시간25.11.11 우리집이네... 근디 우리 부모님은 열심히 살긴 했음... 삶이 안도와줬을뿐
  • 작성자 하얀마음백범김구 작성시간25.11.11 걱정되겠다ㅠㅠ보험은 잘 들어계시길
  • 작성자 대한민국 제21대 대통령 이재명 작성시간25.11.11 이래서 요새 결혼할때 모부님 노후 보는구만........하긴 나 일하능곳도 어르신들 엄청 보는 직업인데 25일이면 사람 바글바글햐...기초연금으로 어케 생활하시는지...ㅠ...
  • 답댓글 작성자 대한민국 제21대 대통령 이재명 작성시간25.11.11 사업이 돈벌긴 좋아도 진짜 망하기도 좋은 수단인듯... ㅠㅠ...걍 월급 타면서 국민연금 들다가 연금 받는게 젤 무난한 인생같다...
  • 작성자 단호한인프피 작성시간25.11.11 ㅎ 우리집도 아빠가 사업 여러번 망해서… 집도 없고 1억도 없어 문제는 이제 두분 다 60대 이상이고..
  • 작성자 그만하고 돈벌러가 작성시간25.11.11 헐 근데 자식입장에서 너무 깝깝할 것 같아 ㅜㅠ 벌이 괜찮은 야물딱한 사람이면 몰라.. 나같이 200충이면 이거 뭐 어카란거임 또 사람착한 부모면 어케 외면해..
  • 작성자 nugi 작성시간25.11.11 아빠가 안 날려먹은게 없어서 집이 그지임
  • 작성자 han. 작성시간25.11.11 에휴 ㅠ ㅠ 살기 참 팍팍하고 힘들다 나도 언제 어디가 아파서 돈이 나갈지 모르는거고
  • 작성자 어휴귀찮아 작성시간25.11.11 1억은커녕 개비때메 빚만있다^^
    엄마한테 그렇게 이혼하라했는데 굳이 이혼안하겠다고 하니 알아서 빚 같이 갚든말든 상관안하고 사는중
  • 작성자 진짜귀엽다 작성시간25.11.11 1억이뭐야 0원인데..ㅎㅎ 근데빚없고 낡은빌라자가라 엄마계실곳은잇어서 자식셋이니 어케든되지않을까싶음ㅋㅋ동생들 결혼생각없어서 ㅎ엄마도아직계속일하고계시고
  • 작성자 새로운닉네임을출력하세요 작성시간25.11.11 당연하지.. 울 엄빠는 솔직히 자식한테 사교육비 별로 안씀+ 미친듯이 검소하게 살아서 1억원대 자가 마련할 수 있었던 것 같음
    전문직이나 사업으로 돈 많이 버는거 아님 진짜 힘들어
    해외여행도 한번도 안가셨음
    자식한테 빚 대신 처리하게만 안 해도 대단한거라고 생각함
  • 작성자 dnwmwoodz 작성시간25.11.11 많겠지 뭐
  • 작성자 흐흐흥 작성시간25.11.11 아파트뿐인데 그거도 똥값ㅠ
    아 엄마 걱정임
    제발 아프지만 않길 바람ㅠㅜㅜ
  • 작성자 발라발라보니뽀나 작성시간25.11.11 나한테 말은 안하는데 제발 있었으면...
  • 작성자 셋둘하나치즈둘톨이 작성시간25.11.11 어차피 평생 돈안모아도 늙으면 나라에서 부양해주니까 뭐.. 오히려 1억 조차도 없는게 나을듯
  • 작성자 퇴근원해요 작성시간25.11.11 어릴 때 부터 없었어.. 진짜ㅠ 와중에 엄마가 주식으로 1억 말아먹고 둘 다 게으르셔서 일도 제대로 안하고... 자가도 없고 작은 방 전세로 전전... 지금은 노후된 주택 하나 사긴 했는데 많이 힘들었다ㅠ 그래도 와중에 대학까지 시켜줘서 부모님 덕분에 나는 1억 모으는게 어렵지 않더라,, 암튼 난 출산 안해서 가난 안물려줄거야 연봉올려서 나랑 엄빠랑 행복하게 살다 죽을거임
  • 작성자 행복한부자가될사람 작성시간25.11.11 절대없어...60살되서 자식도움받아서 겨우 빌라 자가 마련했는데 아마 나랑 동생 없었으면 이마저도 못이루고 살았을거같아..엄빠둘다...ㅎㅎ 경제관념 0 임...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