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시어머니는 그냥 닥치고 돈이나 내놓으라는 기혼들

작성자폼폼부린|작성시간25.11.12|조회수30,057 목록 댓글 299

출처: 여성시대 폼폼부린


강도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팔랑귀인 여시 | 작성시간 25.11.13 가물치별로긴한데 저렇게 화가잔뜩날일인가 ㅎ 왤캐화남
  • 작성자미친학생을구하러갈게 | 작성시간 25.11.13 울집 한남 결혼 백각 할텐데.. 울엄마한테 저렁다는거 아녀 ㄷㄷ 저래서 못된시누이 되자는 글이 핫플(p)된거임ㅋㅋ 싫으면 울집 한남 도태되게 냅두면 되겠습니다.
  • 작성자아이스라떼얼음반만 | 작성시간 25.11.13 거지들!!!! 거지!! 거지들!!!!! 그지 아우 그지!!!!!!! 구질구질해 존나당연하게 말하는거봐
  • 작성자알파캇소 | 작성시간 25.11.14 돈에 미쳤어??돈 받으려고 애낳아??충격이다...
  • 작성자왼손으로그린별하나 | 작성시간 25.11.14 맡겨놨나..놈편한테 달라그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