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파블로프의개작성시간25.11.15
내 친구들한테 이야기도 했어. 반반할거면 집안일도 반반하고, 너네 부부 평생 딩크로 살아야 한다. 애기 임신하고 출산하면 돈 반반 안되는데? 어떻게 할건데? 하고 존나 내가 뭐라 쪼면서 출산하면 집에서 3년동안 반반 못하고, 육아 집안일 많이 할테니깐 오히려 가정부일 한 몫을 여자에게 줘야한다. 그걸로 생활비 반반 내는 수 밖에 없다. 하고 뭐라고 하니깐, 남자애가 약간 떨떠름해하면서 출산휴가 육아휴직하면 돈 나와요 그걸로 반 내면 되죠. 이지랄 ㅋㅋㅋㅋ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