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함익병이 생각하는 돈관리 따로 하는 부부(반반결혼).jpg

작성자례뼙| 작성시간25.11.14| 조회수0| 댓글 5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GEDDFD 작성시간25.11.14 히디랑 진돌도 저렇게하는데 둘은 사이좋아보여서 싱기함(물론 나는 돈합치는게 맞다생각)
  • 작성자 충전기충전해 작성시간25.11.14 여자가 죤나 손해인데 돈이라도 가져야지 똔똔아닌가ㅋㅋㅋ 남녀임금격차가 있으니까
  • 작성자 무조건잘될거임 작성시간25.11.14 난 반반 별로라고 생각하는데.. 나중에
    결국 싸울거 같아서 ㅎ 근데 회사동료는 반반결혼 당연하면서 나보고 옛날 사람이냐고 하드라..^^ 황당
  • 작성자 움파룸파파아 작성시간25.11.14 반반할거면서 한남새끼 애는 왜낳아줌 내 성도 못붙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발적 노예냐고
  • 작성자 당근오이마쉿다 작성시간25.11.14 몇년 전부터 반반 많던데 ㅈㄴ 노이해 본인들 딸이 반반 하자는 남자랑 결혼한다고 하면 시킬건지 생각만 해봐도 답 나오는데
  • 작성자 백설왕만두 작성시간25.11.14 주변에 진짜 많아
    가전-여자
    집대출(전세)-남자
    이런식 ㅋㅋ
  • 작성자 요키맘 작성시간25.11.14 남동충 보니까 한남은 지가 좋으면 지가 버는 돈으로 생활비 대출금 다 대고 올케가 버는 돈은 모으게 하더라 한남들도 알어 반반 여자가 손해인거
  • 작성자 듀듀링구 작성시간25.11.14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Lp0T/171376353
    이거 생각나네
  • 작성자 밍규스 작성시간25.11.14 난 사실 잘 몰겠어 결혼의 이점은 돈 합쳐서 빨리 키울수있는게 유일하다고 생각하는데 또 남편이 퇴직하고 내 돈으로만 먹고 산다치면 존나 억울해미칠꺼같음ㅋㅋㅋㅋ 그래서 결혼 못하겠음
  • 작성자 베게뜨게찌게 작성시간25.11.15 룸메를 구해라 차라리
  • 작성자 파블로프의개 작성시간25.11.15 내 친구들한테 이야기도 했어.
    반반할거면 집안일도 반반하고,
    너네 부부 평생 딩크로 살아야 한다.
    애기 임신하고 출산하면 돈 반반 안되는데?
    어떻게 할건데? 하고 존나 내가 뭐라 쪼면서 출산하면 집에서 3년동안
    반반 못하고, 육아 집안일 많이 할테니깐 오히려
    가정부일 한 몫을 여자에게 줘야한다.
    그걸로 생활비 반반 내는 수 밖에 없다.
    하고 뭐라고 하니깐,
    남자애가 약간 떨떠름해하면서
    출산휴가 육아휴직하면 돈 나와요
    그걸로 반 내면 되죠. 이지랄 ㅋㅋㅋㅋ ㅋ
  • 작성자 특별한기적을기다리지마 작성시간25.11.15 다른 부서 대리님이랑 좀 친해져서 알게된게 ㅋㅋㅋ 애가 4살인데 대리님이랑 남편이랑 서로 월급공개도 안했고 공용통장에 정해진 금액만 넣는대 ㅎㅎ
  • 작성자 브람팜팜 작성시간25.11.15 주변에 물어보면 대부분 반반이던데
  • 작성자 썰스데이 작성시간25.11.15 ㅋㅋㅋ 주변에 보면 반반하는 커플들 거의 이혼 엔딩이고 안 그런 커플은 그래도 나름 잘 살아..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