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사찰음식을 체계적으로 확립한 선재스님

작성자스크랩뿌리는여시|작성시간25.11.18|조회수9,312 목록 댓글 5

출처: 더쿠
https://theqoo.net/square/3996236241?filter_mode=normal&category=2478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클로버7 | 작성시간 25.11.18 절밥최고…
  • 작성자포카리해 | 작성시간 25.11.18 절밥 먹어보고싶네
  • 작성자레몬라임앤비터스 | 작성시간 25.11.18 김치는 어케 담구지?? 액젓 대신 뭐 넣을까
  • 답댓글 작성자아리요어엉 | 작성시간 25.11.18 나 선재스님 책 있어서 찾아봤어!!!
    사찰 김치는 파, 마늘, 젓갈 대신에 생강하고 소금을 기본 양념으로 한대! 찹쌀풀 대신에 보리밥, 감자, 호박 삻은 물을 넣기도 하고 젓갈대신에 간장이나 된장으로 맛 낸다고 써져있오 ㅎㅎ
  • 작성자정관장 | 작성시간 25.11.18 그래서 신흥사밥이 맛있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