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클로버7 작성시간 25.11.18 절밥최고…
-
작성자포카리해 작성시간 25.11.18 절밥 먹어보고싶네
-
작성자레몬라임앤비터스 작성시간 25.11.18 김치는 어케 담구지?? 액젓 대신 뭐 넣을까
-
답댓글 작성자아리요어엉 작성시간 25.11.18 나 선재스님 책 있어서 찾아봤어!!!
사찰 김치는 파, 마늘, 젓갈 대신에 생강하고 소금을 기본 양념으로 한대! 찹쌀풀 대신에 보리밥, 감자, 호박 삻은 물을 넣기도 하고 젓갈대신에 간장이나 된장으로 맛 낸다고 써져있오 ㅎㅎ -
작성자정관장 작성시간 25.11.18 그래서 신흥사밥이 맛있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