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논란된 삼오사에서 알베르토 발언이 실망스러운 이유 작성자딜런댈런| 작성시간25.11.26| 조회수0| 댓글 22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팝팝핍팝 작성시간25.11.27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떼향기 작성시간25.11.27 양쪽 얘기 들으면 뭐... 일본이 조선 발전시켜줬다 이런 것도 말이라고 들어주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라져볼게얍 작성시간25.11.27 한국에서 돈 벌지마세요 ~ 당신같은 사람이 한국에 정착해 살라고 지켜낸 나라가 아닙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역전할맥존맛탱 작성시간25.11.27 뭔 소리야 미쳤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딜도 작성시간25.11.27 양쪽얘기?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허걱스 작성시간25.11.27 아들이 아빠보다 낫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회사방화범 작성시간25.11.27 히틀러 이야기도 들어보지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eresa Lisbon 작성시간25.11.27 쟤 근데 원래저랬음... 예전에도 럭키(인도인)한테 영국 드립쳤다가 영상 삭제하고 다시올렸었음ㅋㅋ 윤석열때도 청와대 공개? 암튼 삼오사애들 가서 홍보영상 올리고ㅋㅋ 그 뒤로 그냥 외국인들은 어쩔 수 없구나 싶어서 쟤네 유툽 안봄ㅎㅎ 암튼 유럽 열강 출신애들은 메타인지가 안되나봐ㅋㅋㅋㅋ 선민의식에 찌들어서 그런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둔둔고양이 작성시간25.12.03 한국인도 아닌데 왈가왈부할 자격이 있나? 적어도 한국땅에 살면 두번세번 생각하고 말하지 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1 현재페이지 1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