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태령 집회 후기 중 소름돋는 글 작성자긴으| 작성시간25.11.27|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긴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11.27 이때 이후로 살수차도 없어진 거라는 관련글 보고 마음이 더욱 뭉클했음 과거가 현재를 구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쌍엉덩골의비명 작성시간25.11.27 ㅠㅠㅠ 저때 진짜 무슨 일 날까 밤새면서 초조해하던거 기억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재명 대한민국 대통령 작성시간25.11.27 눈물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칸은냉방을약하게가동하고있습니다 작성시간25.11.27 현장에서 밤샌 1인인데 생각보다 크게 안추웠던거같아 계속 핫팩 나눠주고 먹을거 나눠주고 어묵차 왔을땐 계속 어묵셋팅 되는거 힐끔힐끔 보면서 기다리고 ㅋㅋㅋㅋ 친구랑 같이해서 버텼지 혼자였으면 못햇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istyMoon 작성시간25.11.27 내가 집회나간 이유 중 하나기도 했어촛불집회때도 부끄럽지만 관심없었는데 계엄날 국회 달려가던 사람들 보면서 내 일상은 누군가의 덕분이구나 싶더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랄랄라사는게즐거워 작성시간25.11.27 남태령 갔던 거 생각나네 추웠지만 거기 있던 사람들 덕분에 마음만은 따뜻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칷나를몷으늖야 작성시간25.11.27 난 밤새 계속 막고 있는거보고 일요일에 갔는데 남태령 사람들 많이 내리는 역도 아닌데 그 추운 날에 다들 우르르 내리던 순간 잊지못해.. 그 자리에서 울뻔했음 ㅠ 노인 아주머니 아저씨 청년들 할거없이 다 같은 마음으로 가있어서 추운줄도 몰랐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리 아이가 잘나졌어요 작성시간25.11.27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세린고마워요 작성시간25.11.27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achimari 작성시간25.11.27 새벽에 친구가 전화해서 깨가지구 같이 갔었는데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하기시름 작성시간25.11.27 난 지방사람이라 새벽에 계속 방송보면서 걱정했는데 그때의 전율, 벅참이 아직도 생생해 벌써 거의 일년이라니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습도치의 습겪 작성시간25.11.27 눈물나.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무목수풀림 작성시간25.11.27 샹각난다 광화문 집회끝나고 남태령으로 넘어갔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있는날이좋아 작성시간25.11.28 눈물난다 진짜...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