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약한 영웅’의 연시은과 안수호는 성인이 되어서도 연락하고 지낼까? 작성자자유로운 고양이를 봐 자유로워|작성시간25.12.04|조회수11,071 목록 댓글 5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자유로운 고양이를 봐 자유로워고남순-박흥수 이후로,성인이 되어서도 연락할 지 궁금한청소년 드라마(라기엔 청불이지만)속 절친관계로 꾸준히 말 나오는<약한 영웅>의 연시은과 안수호.여러 번 얘기했지만학창시절 정말 죽고 못 살았던 절친이라도성인이 되면 자의든 타의든소식 끊어지는 경우가 워낙 많아서쟤네 둘도 그럴까 궁금해.여시들이 볼 땐 어때?*문제 시 댓글 둥글게 달아주시면삭제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그만하새요옹 | 작성시간 25.12.05 당연하죠 작성자동구라미라미 | 작성시간 25.12.05 당연하지 최소 같이 살기임 ㅋㅋㅋㅋ 작성자핫포테토 | 작성시간 25.12.05 동거 후 결혼 작성자라랍라 | 작성시간 25.12.05 ? 얘네 동거하잖아 작성자YUNMIN | 작성시간 25.12.11 리얼로 얘넨 살림 합칠듯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