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약한 영웅’의 연시은과 안수호는 성인이 되어서도 연락하고 지낼까?

작성자자유로운 고양이를 봐 자유로워|작성시간25.12.04|조회수11,071 목록 댓글 51

출처: 여성시대 자유로운 고양이를 봐 자유로워


고남순-박흥수 이후로,
성인이 되어서도 연락할 지 궁금한
청소년 드라마(라기엔 청불이지만)
속 절친관계로 꾸준히 말 나오는
<약한 영웅>의 연시은과 안수호.

여러 번 얘기했지만
학창시절 정말 죽고 못 살았던 절친이라도
성인이 되면 자의든 타의든
소식 끊어지는 경우가 워낙 많아서
쟤네 둘도 그럴까 궁금해.
여시들이 볼 땐 어때?


*문제 시 댓글 둥글게 달아주시면
삭제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만하새요옹 | 작성시간 25.12.05 당연하죠
  • 작성자동구라미라미 | 작성시간 25.12.05 당연하지 최소 같이 살기임 ㅋㅋㅋㅋ
  • 작성자핫포테토 | 작성시간 25.12.05 동거 후 결혼
  • 작성자라랍라 | 작성시간 25.12.05 ? 얘네 동거하잖아
  • 작성자YUNMIN | 작성시간 25.12.11 리얼로 얘넨 살림 합칠듯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