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배꼽의행방]심상치않은 유트루 둘째

작성자멜롱룽|작성시간25.12.06|조회수88,093 목록 댓글 52

16개월이 어떻게 말 타기를 하나요…

https://youtube.com/shorts/78m6KGgmCGM?si=Jnoq8z-FfdheJ3K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롬앤앤 | 작성시간 25.12.07 나음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귀여움 진짜
  • 작성자헤어나와야 | 작성시간 25.12.07 내 조카랑 동갑인데 조카는 저렇게도못하던대😭
  • 작성자헛소리 금지 | 작성시간 25.12.07 와 둘째가 있는지도 몰랐는데 저만큼 컸다고?? 댑앜ㅋㅋㅋㅋㅋㅋ 말 너무 안정적으로 타는데
  • 작성자피노누아 | 작성시간 25.12.07 대박…
  • 작성자양가관식 | 작성시간 25.12.07 오 원랴 16개월은 저런거 못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