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2회 재택 경험자인데 솔직히 왜 실패했는지 알 거 같긴 함.twt 작성자압화이야기| 작성시간25.12.10| 조회수0| 댓글 36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안녕하신가용 작성시간25.12.11 나도 재택할때오히려 더 긴장하게되던데ㅠ 오해받을까봐효율은 회사에서 더 잘나오지만.. 이젠걍 복지라생각함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에호에호 작성시간25.12.11 재택하고싶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감자맛고굼씨 작성시간25.12.11 해외에서 일하는데 재택한다고 연락 안되는 사람 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뜨개장인의꿈 작성시간25.12.11 난 …..열심히 했다구요..ㅜㅜ 고양이 때문에 재택 있어야 한다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앵커버터 작성시간25.12.11 아진짜 완전 공감이야 ㅡㅡ 걍 빨간불뜨고 잠수타는애들 존많이라 좋은제도 다없어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손을보세요 작성시간25.12.11 성실한 사람들도 많은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키캡 작성시간25.12.11 원래 회사에서도 일안하고 월루하던 사람들 걸러낸거 아닌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테시싯 작성시간25.12.11 일이 너무 많으면 재택해도 계속 일하게 돼있는데 일 별로 없으면 계속 미루고 딴짓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건강한몸과 마음 작성시간25.12.11 책임감 없는 놈들 때문에...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초의돌 작성시간25.12.11 나는 내가 재택 없애자고 했어 진짜 재택하면서 한번도 메신저 답장 늦은적도 없고 일일보고도 매일했는데 서로 의심 너무많이해서 불쾌하고 정신적으로도 너무 힘들어서 재택안한다고 함 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패다패 작성시간25.12.11 내 친구도 재택근무날 남친이랑 데이트하러 나감 ... 노트북 챙겨나가긴 하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의 손 작성시간25.12.11 한국은 빨리빨리 민족이라 바로바로 연결안되면 승질나서 안됨. 외국은 유연근무랑 재택 되는게 느긋하게 연락해도 큰일 안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좋같아영 작성시간25.12.11 와 난 재택할때 연락 더 잘 받는데 적당히 월루야 하겠지만 재택하면 일 안하고 논다는 의심받기 싫어서. 아 난 열심히 했는데 또 조별과제 실패하겠네사회분위기 잡히게 알아서 좀 잘하자양심없냐 돈받은 값은 해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바람은바람 작성시간25.12.11 ㅆㅃ 나는 재택하는날 더 바쁜데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ay인테리어 작성시간25.12.15 술처마시는 사람도 있었음 개별로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먼지햄톨산신령 작성시간25.12.16 존나 싫음 그러면 그 근무태만 직원한테 패널티를 줘야지 뭔 ㅇ연대책임 묻는것도 아니거 왜 다 ㄴ못 하게 하는데 선량하게 성실근무하는 직장인들만 졸라피해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스요금실화 작성시간25.12.16 쉬는날에도 집에서 일시켜서 가능하다고 생각함^_^;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랑강쥐 작성시간25.12.18 거점 오피스 여러개 만드는게 최고의 효율이라 생가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뜨그덕 뜨그덕 작성시간25.12.19 나는 재택날 더 일 많이함. 귀찮게 찾아오능 사람 없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뉴진쓰 해린 작성시간25.12.19 가끔 재택 말고 풀 재택하고 근무태만 짜르고 중간중간 집말고도 일할수 있는 공간 마련해줘요 ㅜㅜㅜㅠㅜㅜㅜㅜㅜ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6 17 현재페이지 18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