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함냥함냥 작성시간 25.12.26 웨이팅하는걸 이해못하더라니까 ㅋㅋㅋㅋ
-
작성자회피해피해피 작성시간 25.12.26 진심ㄹㅇ
-
작성자빙각의 일산 작성시간 25.12.26 진짜 그렇더라 광주뿐만 아니라 저쪽 지역 다 그래 강아지랑 같이 여행 다니느라 강아지 동반 가능한 식당만 다니느라 맛 생각 못하고 걍 간건데 전부 다 맛있었어 진심
-
작성자토토로로 작성시간 25.12.27 지인 광주 사람인뎈ㅋㅋㅋ 서울 상경해서 첫 끼먹자마자 큰일났다 싶었댔음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맛집충성^^777 작성시간 26.01.09 광주 사람인데 그래서 엄청 맛있다 느끼는 음식이 없어ㅠㅋㅋㅋㅋ 다 맛있어서 기준이 높아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