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릴하이브리드3.0작성시간25.12.27
일하면서 만난 stj들 대체적으로 안 좋아했는데 본인이 굉장히 냉철하고 이성적이고 일 잘하는 줄 알아서임.. 근데 팔 안으로 굽는 거 심하고 본인 한정 굉장히 자비롭고 합리화 잘함 본인이 잘못한 건 다 이유가 있어서임 남이 실수하면 능력 부족 경험치 부족이라 무시하고 욕함 특히 istj 되게 계산적이고 취존 절대 안 하더라 자기 기준 이해 안 가면 다 한심해함
작성자별그지깽깽이같은곳에서 온 그대작성시간25.12.27
되게 시니컬하고 조곤조곤한데 관심있는 사람한테는 은근 말많고 질문많이 하더라 사소한 것도 다 물어보던데ㅋㅋㅋ 꽃 좋아한다하면 그렇구나~(x) 어떤 꽃 좋아해? 라고 물어보고 내가 뫄뫄 좋아한다고 하면 그 자리에서 검색도 해보고 어떤 계절에 피는지, 왜 좋아하게 됐는지까지 물어봄
작성자기쁜우리들작성시간25.12.27
사회성 없는 istj들 ( 무례한 발언 해놓고 나 t 라서) 말고 걍 사회성 있는 사람들은 일단 남 에게 관심없어서 아 그래요~ 하면서 공감 멘트 잘 날림 그래서 주위에서 진짜 tj 라고???! 하며 놀램 근데 찐친한테 물어보면 ㅇㅇ 너 씹 tj라고 함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