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자로, 위고비 맞고있는 여시들은 몇키로야? 작성자청정라거| 작성시간25.12.27| 조회수0| 댓글 7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맴맴냥 작성시간25.12.27 난 그냥 지나가는사람인디저거 맞으면 식욕조절이 돼서 밥 덜먹게 되고 그래서 빠지는거야?아니면 지방분해하는 머 그런 성분도 들어있는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땃쥐G 작성시간25.12.27 둘다 예스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맴맴냥 작성시간25.12.27 땃쥐G 오 글쿠나 신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피노누아 작성시간25.12.27 마운자로는 지방분해효과까지 있고 위고비는 포만감(식욕조절) 만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025년토익800 작성시간25.12.27 71에서 64까지 뺌….앞으로 7키로 더 남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석이팬할래요 작성시간25.12.27 위고비 63-64에서 51-2로 빠졌다가 몇달 51로 계속 유지하다가 이번달 끊었더니 54-55로 올라서 담달에 마운자로 해보게(난 다낭성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텐텐비타큰튼 작성시간25.12.27 105시작 84됨. 고지혈증 약 먹던거 이제 약 안먹어도 될 정도로 싹 사라졌고 혈당 들쑥날쑥하던거 잡혀감 생리도 원래 2일만했는데 이제 양도 많아지고 점점 규칙적으로 몸이 변하는 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계일짱진현 작성시간25.12.27 88.6 고도비만에서 시작 83.5까지 왔음 시간없고 의지없어서 운동못햇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잼마에 작성시간25.12.27 172/ 103에서 91위고비1부터3개월차 수영 조금씩 하고 있음지방간매우심각. 그동안 계속 근육형비만으로 살다가 고도비만 되니까 못살겠더라ㅠㅠ 힘이 안나 우선 나는 체중분석해도 다 지방만 빠졌어정상체중인데 빼면 당연히 질병생길 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꿈쟁이 작성시간25.12.27 156/70, 한 달 맞았고 67. 배고프면 손떨리고 뭘 먹어야 될 거 같은 강박관념이 있었는데 그거 없어짐….. 투잡 뛰니까 시간이 없어서 맞기 시작했는데 아예 배 안 고픈 거 아니고 아예 입맛이 달아나는 것도 아니라 사람 사는 거 같은 느낌을 유지 하면서 살을 빼니까 좋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출근길인데퇴근하고싶어 작성시간25.12.27 72 에서 64 3갤ㅠ 지방간 위험이었는데 건강검진 내년에 해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정안전부 작성시간25.12.27 고민 중인 여시인데ㅜ 이건 보통 어느 과 가서 처방 받아? 내과나 가정의학과 같은 데서 받나? 보험 되는 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라바라바라빰 작성시간25.12.27 20대부터 정신과 약먹고 30증량 후 30대나이에 동맥경화생기고 고지혈증있어서 마운자로 시작한지 4개월인데 이제 2키로빠짐.. 대신 혈압 당뇨 이상지질 갑상선 동맥경화없어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공감요정민수 작성시간25.12.28 70에 시작해서 68 키는 154이제 꽉 찬 2주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리라라 작성시간25.12.28 엊그제 12펜 맞았고 155/81.5에서 오늘 아침 71.8 거의 10키로다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퇴사는내소원 작성시간25.12.31 92에 시작 1주차인데.. 88 로 4키로 빠졌어 원래 고무줄 몸이기도 하고 원래 입심심이로 자주 간식을 먹었는데 그게 없어진게 큰거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휘리리릐릭 작성시간26.01.12 60에서 54까지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