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마운자로, 위고비 맞고있는 여시들은 몇키로야?

작성자청정라거| 작성시간25.12.27| 조회수0| 댓글 7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맴맴냥 작성시간25.12.27 난 그냥 지나가는
    사람인디
    저거 맞으면 식욕조절이 돼서 밥 덜먹게 되고 그래서 빠지는거야?
    아니면 지방분해하는 머 그런 성분도 들어있는거야?
  • 답댓글 작성자 땃쥐G 작성시간25.12.27 둘다 예스여요
  • 답댓글 작성자 맴맴냥 작성시간25.12.27 땃쥐G 오 글쿠나 신기..!
  • 답댓글 작성자 피노누아 작성시간25.12.27 마운자로는 지방분해효과까지 있고 위고비는 포만감(식욕조절) 만 !
  • 작성자 2025년토익800 작성시간25.12.27 71에서 64까지 뺌….
    앞으로 7키로 더 남았다
  • 작성자 우석이팬할래요 작성시간25.12.27 위고비 63-64에서 51-2로 빠졌다가 몇달 51로 계속 유지하다가 이번달 끊었더니 54-55로 올라서 담달에 마운자로 해보게(난 다낭성있음)
  • 작성자 텐텐비타큰튼 작성시간25.12.27 105시작 84됨. 고지혈증 약 먹던거 이제 약 안먹어도 될 정도로 싹 사라졌고 혈당 들쑥날쑥하던거 잡혀감 생리도 원래 2일만했는데 이제 양도 많아지고 점점 규칙적으로 몸이 변하는 중
  • 작성자 세계일짱진현 작성시간25.12.27 88.6 고도비만에서 시작 83.5까지 왔음 시간없고 의지없어서 운동못햇음
  • 작성자 잼마에 작성시간25.12.27 172/ 103에서 91
    위고비1부터3개월차
    수영 조금씩 하고 있음

    지방간매우심각.
    그동안 계속 근육형비만으로 살다가 고도비만 되니까 못살겠더라ㅠㅠ 힘이 안나 우선 나는 체중분석해도 다 지방만 빠졌어
    정상체중인데 빼면 당연히 질병생길 듯
  • 작성자 꿈쟁이 작성시간25.12.27 156/70, 한 달 맞았고 67. 배고프면 손떨리고 뭘 먹어야 될 거 같은 강박관념이 있었는데 그거 없어짐….. 투잡 뛰니까 시간이 없어서 맞기 시작했는데 아예 배 안 고픈 거 아니고 아예 입맛이 달아나는 것도 아니라 사람 사는 거 같은 느낌을 유지 하면서 살을 빼니까 좋더라;;
  • 작성자 출근길인데퇴근하고싶어 작성시간25.12.27 72 에서 64 3갤ㅠ 지방간 위험이었는데 건강검진 내년에 해야지
  • 작성자 행정안전부 작성시간25.12.27 고민 중인 여시인데ㅜ 이건 보통 어느 과 가서 처방 받아? 내과나 가정의학과 같은 데서 받나? 보험 되는 거야?
  • 작성자 바라바라바라빰 작성시간25.12.27 20대부터 정신과 약먹고 30증량 후 30대나이에 동맥경화생기고 고지혈증있어서 마운자로 시작한지 4개월인데 이제 2키로빠짐.. 대신 혈압 당뇨 이상지질 갑상선 동맥경화없어짐
  • 작성자 공감요정민수 작성시간25.12.28 70에 시작해서 68 키는 154
    이제 꽉 찬 2주차
  • 작성자 바리라라 작성시간25.12.28 엊그제 12펜 맞았고 155/81.5에서 오늘 아침 71.8 거의 10키로다ㅠㅠㅠㅠ
  • 작성자 퇴사는내소원 작성시간25.12.31 92에 시작 1주차인데.. 88 로 4키로 빠졌어
    원래 고무줄 몸이기도 하고 원래 입심심이로 자주 간식을 먹었는데 그게 없어진게 큰거같아
  • 작성자 휘리리릐릭 작성시간26.01.12 60에서 54까지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