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진짜 여자들끼리는 정보공유 안됨

작성자엥엥감전당했나| 작성시간25.12.27| 조회수0| 댓글 33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miamibeachh 작성시간25.12.28 ㄹㅇ.. 글삭 댓삭 존많
  • 작성자 숨교놧돈나에 작성시간25.12.28 ㄹㅇ 뭐물어보길래 알려주고나서 답변달렸길래 눌러보면 이미 글삭했대 ㅋㅋㅋㅋㅋㅋ 이런적 존많임
  • 작성자 울애옹이최고야 작성시간25.12.28 왜그럴까 진짜.. 대학에서부터도 그럼.. 여초과인데 남대생남들은 지들끼리 똘똘 뭉쳐서 공유하던데
  • 작성자 어림 없지 작성시간25.12.28 어차피 익게인데 카페알려준다고 무슨 셀털이됨? 핑계는ㅋㅋㅋ 알려주기 싫으면 자랑을 안하면 됨 ㅈㄴ 간단
  • 작성자 하룰ㄹㅏ라 작성시간25.12.28 ㄱ꼴값
  • 작성자 저소비생활 작성시간25.12.28 셀털은 무슨ㅎㅎ 자게에 옷 골라달라고 어떠냐고 물어보고 이쁘단 소리들으면 좋아하면서 누가 이쁘다 나도 사고 싶다 정보 좀 알려달라하면 안 알려주고 글삭으로 끝나는 걸 얼마나 많이 봤는데ㅋㅋㅋ 자랑질은 하고 싶고 정보는 알려주기 싫은 약은 사람들 진짜 많음ㅎ 그리고 자게에서 질문글 올려놓고 내가 알려주면 고맙다는 말도 안 하고 안 사보면 모르는것들까지 탈탈 털어가면서 고맙다는 말은 끝까지 안 하더라 왜 본인이 써보지 않으면 모르는 정보들을 알려주는 댓글을 안 달아주는지 알겠더라고 나도 그래서 지 돈 안 들이고 정보만 얻으려는 사람도 극혐임 정보를 적극적으로 공유하지 않는 이유를 알겠더라 일단 고마워할 줄 모르는 사람이 정말 많음 뭐 맡겨둔거마냥ㅎ 나같은 경우는 알려주다 말고 짜증나서 걍 알려준 댓 싹 밀어버림 자게에서 딱 저러는 사람들 몇번을 겪은건지 여시들이 바보도 이니고 셀털이 걱정되서 댓글이나 글삭하는 거랑 정보 먹튀하는거랑 구분도 못 하는줄 아나 다 당한게 있으니 어이없어서 그러는거지뭐 물론 뭐 알려줬을때 고맙다고 하는 사람도 있긴 해 난 방금도 질문글에 답글 달아주고 옴ㅎ암튼 본문같은 케이스 그냥 인성터진거라고 보면 됨
  • 답댓글 작성자 계돌 작성시간25.12.28 22 댓 전부 공감감ㅋㅋㅋㅋㅋ 특히 열심히 성심성의껏 알려줘도 고맙단 말 안하고 휙 가버리면 기운빠지고 호구취급 당한거 같아서 기분나쁨
    실제로 현실에서도 원래 이것저것 잘 알려주는 스탈이었는데 진짜 여초특징인지 약은 사람 엄청 많아 와서 정보만 빼먹고 지는 입꾹닫하는 경우 개많더라 그래서 나도 점점 공유 안하게 됨 이런식으로 악순환되는건가 싶음
    그리고 이런 정보 빼먹는 약은 부류가 자랑질은 하고싶고 정보공유는 안하는 부류랑 같은 부류일거같음
  • 작성자 밤티님 작성시간25.12.28 컴퓨터, 바이크, 자전거 이런거 취미로 하는 남초 사이트 가봐 회원가입 안해도 구글링으로 접속해서 댓글 읽으면 정보 금방 알아내ㅋㅋㅋ 댓삭튀 이런것도 워낙 다음카페가 폐쇄성이 강해서 그런거지 남자들이 정보 먹튀 더 하면 더 했지 덜하지 않을걸?
  • 작성자 바람계곡 작성시간25.12.28 난 방금도 지인이랑 대화하다가 느꼈음 ㅋㅋㅋㅋ 그게뭐냐 잘아는거냐니까 대답안하고 딴소리만하고앉았어 알려주기싫어서 회피하는거 존나느껴짐 ㅋㅋㅋㅋ
  • 작성자 빡돈경 작성시간25.12.28 나 예전에 한남자석이던 향수 관령해서 글썼었음 정보성글이 아니라 걍 그거만뿌리면 이러더라 햇더니 비댓 존나많이달렸었거든 핫플났었음 근데 갠적으로 좋아하던 향수라서 비댓으로 정보주면 먹튀레전드 지들도 부끄러운가 다 댓삭함
  • 작성자 제로베이스원 성한빈 작성시간25.12.28 ㅇㄱㄹㅇ
  • 작성자 루싸이트 토끼 작성시간25.12.28 안 알려주는 것도 그렇고 질문글도 종종 삭제하던데...
    뚱댓으로 답해줬더니 감사인사 한마디도 없이 글삭하는 거 몇번이나 당해봐서
    이제 걍 넘기게 됨ㅎ
  • 작성자 겨울쬄지 작성시간25.12.29 ㄹㅇ 같은여시끼리 돕고살자면서 정보 자세히 알려줘도 고맙단 댓하나 없이 먹튀도 존나해.. 나도 이제 걍 안알려줌
  • 작성자 뜨개장인의꿈 작성시간25.12.29 이거 진짜 왜이러는거야…..? 난 누가 물어보면 설명충 돼서 제발 누가 물어봤음 좋겠음…tmi 정보까지 다 말하고 싶어서… ㄹㅇ 이해 안 가
  • 작성자 행복한 아이 작성시간25.12.29 지인조차도 머리 예쁘길래 어디서했냐니까 하루종일 말돌림 ㅋㅋ 그러기가 더 민망하지않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