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큰 버정 이럴때 개귀찮음 작성자열렬한붕어빵장수| 작성시간25.12.29| 조회수0| 댓글 3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사딸랑딸랑 작성시간25.12.29 서울버스 첨탔을때 진짜 눈치보느냐곸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98년도에는요 작성시간25.12.29 아 팀플 좀 했음 좋겠어...내가 타는 정류장은 앞에서 기다리면 다 태워주는데 한 버스 3개 뒤까지 뛰어가는 사람들 있어서 이미 한 번 태우면 또 안 태워주기도 하니까 나머지 사람들도 가야됨...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이슬란드투어 작성시간25.12.29 신도림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비아파트고스트볼x 작성시간25.12.29 오늘 나자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렛츠비누 작성시간25.12.29 ㄹㅇ맨뒤에 있길래 안가고 맨앞에서 기다렸더니걸어와서 타라고 한소리 들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민초파아니고 민트파 작성시간25.12.29 아맞아 그리고 내가 탈 버스가 4번째로 도착하면 다들 우르르 거기까지 가.... 나중에 안태워주니깐 나도 거기까지 가야함..걍 다같이 올때까지 기다리면 안되나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순분자 작성시간25.12.29 강남역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피곤하네말좀걸지마 작성시간25.12.29 run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광동불꽃주먹김주먹밥 작성시간25.12.29 달려야 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매일매일 stack sats 작성시간25.12.29 아진짜 걍 다같이 서서 올때까지 기다리자고..왜 앞으로 우르르 뛰어가는데ㅜㅜㅜ팀픟좀하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마토짱 작성시간25.12.29 그냥 앞으로 올때까지 기다리고 싶은데 사람들 죄다 뛰어가서 나중에 문 또 안열어줄까봐 나도 같이 뛰게돼 극혐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난딩 작성시간25.12.29 이거 진심 정해진 자리에서만 문열어줬으면 좋겠어 쌰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춘식 작성시간25.12.29 차들이 줄줄이 가고 있어서 애매할때 앞에서 기다리면 꼭 내가 타려고 하는 버스 앞차가 이상하게 멈춰서 헐레벌떡 뒤로 달려가야됨 ㅅㅂ ㅜ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불속에서귤먹기 작성시간25.12.29 정말싫어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eriodt 작성시간25.12.29 구디야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정집행의대가 작성시간25.12.29 제목만 읽어도 벌써 귀찮아 진심... 눈치게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aterwaterwater 작성시간25.12.29 진지하게 왜 뛰는거임..ㅠ 걍 앞에 올때까지 기다리면 안되나 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랄라아아아우와 작성시간25.12.30 뒤에서 기다리던 사람들 태우고 그냥 가려고해서 손 존나흔들어야됨 개싫어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