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의 뉴진스 다니엘 퇴출에 관한 업계 관계자들 일부 반응.jpg 작성자ㅅi작| 작성시간25.12.29| 조회수0| 댓글 67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만다달려 작성시간25.12.30 망해라 ㅎㅇ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거친생각과불안한눈빛과 작성시간25.12.31 이야... 기업입장이 이해가 간다고? 글좀 읽어 제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룰루랄라렐라히히 작성시간25.12.31 개오바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허니오리지날 작성시간25.12.31 이게 조직적인 배제, 따돌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레강또 작성시간26.01.01 진짜 최악의수를 둔것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랑많음 작성시간26.01.07 진짜 중요한건 민소송이라 이용하는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루비비키 작성시간26.01.08 다 계산기 두드리고 이러는거지왜 다니엘만 해지하는지 정확히 공개도 안하잖아 진짜 납들할만한 사유면 구구절절 더 부풀려서 언플하고도 남았을텐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티키틱카 작성시간26.01.08 ㄹㅇ 악독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전체 인쇄 작성시간26.01.09 데뷔전부터 하이브에서는 다니엘 빼고싶다 했었지 않았어? 기독교 어쩌고 하면서 옛날에 막 무슨 종교 관련해서 이야기 많이 나올 시절에 그런 내용 본것같음 여튼 뭐 당연히..... 뻔한..... 흐름...... 에휴 ㅡㅡ뭐 뉴진스 소송 반응 안좋았던거 이해하는데 그 사람들은 하이브는 쟤네를 괴롭히는게 당연하지 이렇게 생각하고 있더라 일방적인 일은 절대 아닌데 어느 순간부터 일방적인 잘못으로 되어 있는 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즤랄꾸러기 작성시간26.01.11 이 상황은 어떻게 바로잡을 수거 있으려나.. 다니엘이나 민측은 대책이 있으려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31 32 33 현재페이지 3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