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고양이 입양 조건 과하다 vs 아니다 작성자ririri| 작성시간26.01.02| 조회수0| 댓글 2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즐겨보자 작성시간26.01.03 저럼 누가 키워… 광탈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쿠나모롤 작성시간26.01.03 니가키우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온싱이밥 작성시간26.01.03 요즘 이런 글 자주 보이는데 저런 사람들 때문에 괜히 편견 생겨서 좋은 입양자 못만나는 강아지 고양이들 없었으면 좋겠다 선 지켜서 입양 홍보하는 사람들도 많다는 걸 알아줬으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벼와쌀을분리해주마 작성시간26.01.03 미친것 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새우잎새만두 작성시간26.01.03 ㅋㅋㅋㅋ10년동안 연락하는건좀...니가키워라 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버즈라이브아이폰도터치블락하게해줘 작성시간26.01.03 저중에 지속적 연락이 제일싫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호호메리크리스마스 작성시간26.01.03 지랄 니가키워라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laud 작성시간26.01.03 그냥 보호서 가서 입양하고 말지 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찐빵떡 작성시간26.01.03 사지말고 입양하라면서요…? 물론 이상한 사람들 많으니 어느정도 거르는 건 이해하지만 너무 과해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 좆됐는데 딜도로 쓸 사람? 작성시간26.01.03 니가 키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리즐리에게 습격당하면 작성시간26.01.03 저러면 아무도 못데려가는거지 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책을 읽어요 작성시간26.01.03 잘못누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이저토너카트리지 작성시간26.01.03 10년간 연락하라는건 무리긴 한데, 결혼임신출산 등 구성원변화 있을수 있는사람이나 여행잦은사람은 입양불가하다는건 솔직히 납득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용할 수 없는 닉네임입니다 작성시간26.01.03 강아지 입양해서 키우는데 과한거 맞음.책임은 지가 지기 싫고, 근데 떠넘기고 10-15년동안 소식을 보내라고? 또라이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howhn 작성시간26.01.03 연락이 오바임10년에서 15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랄라라랄라랄 작성시간26.01.04 연락 10년에서 완전 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아지 고양이 사랑해 작성시간26.01.04 과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EARTS2HEARTS 작성시간26.01.04 잘못 누름 개과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로슛팟팟팟 작성시간26.01.04 읽는데 벌써 숨막혀 연락 뭐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준 작성시간26.01.04 본인이 키우시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1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