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태현, "아내는 자연분만을 당했다" 작성자피고| 작성시간26.01.07| 조회수0| 댓글 3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아아라로 작성시간26.01.07 헐 제왕절개하는데 돌덩이를 넣고 눌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읭왱엥 작성시간26.01.07 거꾸로 쓴 거 아녀 ..? 제왕인데 왜 누르지 자분은 존나 누르는 거 맞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날씨한번죽여주네 작성시간26.01.07 배고프당집 아냐 제왕도 돌덩이는 아닌데 무거운거 눌러 놓고 반나절잇다 내려줘 왜냐면 자궁내 출혈 막을라고 그러는걸로 앎 나도 오래돼서 거물가물허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전래 와우내 작성시간26.01.07 날씨한번죽여주네 모래주머니로 출혈방지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넘어질때마다무언가줍고일어난다 작성시간26.01.07 오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니야나동그란데 작성시간26.01.07 아직도 그래? 동의서 필요한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봄아봄아봄아 작성시간26.01.07 부작용듣고 자기가 선택하게하면되지 의식이없는것도아니고..어이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고레츠고 작성시간26.01.07 낳는건 여잔데 왜 남자허락이 필요할까 열받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디가닝 작성시간26.01.07 ㅁㅊ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화과앙 작성시간26.01.07 제왕 부작용은 부작용이고 저분은 제왕절개 부작용 때문에 망설인거 같지 않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용 중인 닉네임 작성시간26.01.07 수술이라 보호자 동의 필요했을거야 아마. 내용 중에 수술 중 사망 위험 이런 것도 쓰여있고 그래서 바로 막 동의 서명하기 보단 망설여졌을 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소정아 지금 몇 월이야? 작성시간26.01.08 22 차태현 쉴드는 절대 아닌데, 보통 마취 들어가는 수술은 사망 위험이 있으니까 보호자 서명을 하긴 해야지. 차태현이 왜 망설였는지는 모르겠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