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년전 서프러제트 중 기혼이 있단걸로 지금 기혼이 비혼한테 유세를 떨어? 작성자행복해~| 작성시간26.01.16|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차카게 살자 작성시간26.01.16 위험 감수 할 가치도 없단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천의 용이 되 작성시간26.01.17 저거 보니까 남자들 수준은 그대로라는게..오히려 퇴보한듯 오히려 공주병 역병까지 걸려버리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컴즈 작성시간26.01.17 결혼 안하면 생존이 불가능했던 시대와 안하고 사는 사람이 과반이 넘는 시대를 비교하시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이유유재석 작성시간26.01.17 요즘 심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뿅뿅뺭뺭 작성시간26.01.17 ㄹ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애 교 재 명 작성시간26.01.17 주변에 왜 연애 결혼 안하냐 지랄하면 보여주고 싶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수혜 작성시간26.01.17 이거 가지고 비혼 탄압하던 거 진짜 웃기지도 않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라탕수육개장 작성시간26.01.17 난 진짜 2015-2020년 그즈음 이후로 결혼한 사람들은 지능 문제라고 생각함 어떠한 이해도 쉴드도 하고 싶지가 않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민트초코초코코 작성시간26.01.17 우리나라도 옛날에 여성운동 문구가 혼인신고합시다 아니였나? ㅋㅋㅋㅋㅋ 당시 첩데리고와서 본처 내쫒고 이러니까 부인지위를 지키려고 혼인신고합시다 였는데 이걸 결혼해라라고 받아들이는거같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바이동현쿠키 작성시간26.01.17 와저때도 똑같은 얘기햇구나 ㅋㅋㅋ남미새들은 들어먹지를 않는..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리일디 작성시간26.01.18 저때는 결혼이 필수였던 시대니까 기혼 페미가 대다수겠지 ㅋㅋㅋㅋ 저 사람들도 지금 시대에 태어났으면 비혼이었을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