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지금 주식 참전 못하는 사람특

작성자웃음할당량|작성시간26.01.17|조회수30,966 목록 댓글 61

출처: https://x.com/BJUKMOTww01/status/2012423446379290656?s=20

 

 

 

애초에 돈이 없음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낋이헴 | 작성시간 26.01.17 그리고 지금 너무 불장이라 고점 같아서... 멀리 보는거라지만 내가 들어가면 ㅈㄴ 내릴거 같음ㅠ 실제로 몇년전에 깔짝 거렸을때 들어가자마자 떨어졌는데 내가 그 몇달을 잘 못견디더라 ㅎ
  • 작성자melodic edm | 작성시간 26.01.18 ㄹㅇ...ㅜㅜㅜ
  • 작성자딥치즈 베이컨 포테이토 | 작성시간 26.01.18 다들 어떻게 그렇게 잘알고 잘하지ㅠ
  • 작성자Dorothy | 작성시간 26.01.18 돈있었으면 진작 참전했지…
  • 작성자오늘도개미는(뚠뚠) | 작성시간 26.01.18 나야 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