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산책시키는데 어떤할머니가 너무 못생겼다~ 이러고 지나가서 속상함 흑흑

작성자슈퍼리치|작성시간26.01.20|조회수22,747 목록 댓글 33

출처: https://x.com/i/status/2013241146970095882

엥 너인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회색티셔츠고양이 | 작성시간 26.01.20 그르게 강쥐는 아닌 것 가튼데..
  • 작성자딸기티라미슈 | 작성시간 26.01.20 강쥐한테 한말은 아닌거같은데ㅋㅋㅋ
  • 작성자877877 | 작성시간 26.01.20 애기객관적으로귀여워서.. 맞을듯 ......
  • 작성자소고기먹었지롱 | 작성시간 26.01.20 애기 귀여워서..강쥐는 아닌기같당..
  • 작성자산에도토리줍지마세요 | 작성시간 26.01.21 아무리봐도 글쓴이보고 한말일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