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루미늄 용기로 만드는 핸드크림 없어져야 한다 작성자wkgndla| 작성시간26.01.24| 조회수0| 댓글 7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이제는바꿀닉도없다 작성시간26.01.24 ㅇㄱㄹㅇ 드리고 날카로워서 손 찔리고 접어서 짤 때도 손아픔+도구써도 잘 안 짜지는 것 같고 잘라서 잔여 핸드크림 써야하는데 그것도 할 수 없음...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는 동행복권 고액 당첨금 수령한다 작성시간26.01.24 아 ㄹㅇ 이거 벌리다가 손 베임 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래라저래라가 맞습니다 작성시간26.01.24 ㄹㅇㅠ 테이프로 감아놨는데 테이프 아래로 계속 터져서 오늘 걍 반갈라서 바디로션처럼 씀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빡빡올라 작성시간26.01.24 ㄹㅇ.. 끝까지 쫙쫙 짜지지도 않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변심 작성시간26.01.24 아니 내말이 이제 알루로 된거 절대안사결국 다 못쓰고 버려... 남아있는 거 같은데 딱딱해서 안짜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삼처뿐식 작성시간26.01.24 산화,증발,빛차단 등 내용물 보호에 압도적으로 좋기때문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슉슈루슉슉 작성시간26.01.24 적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욕 줄이기 작성시간26.01.25 그래 록시땅 이 새끼들아100ml 샀는데 반도 못쓰고 버렸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소한 소보로 작성시간26.01.25 방수 데일밴드 터진부위에 붙여놓으면 안새고 좋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웃집꿍쓰꿍쓰 작성시간26.01.25 ㄹㅇ적폐템 끝까지 꽉꽉짜서쓰지도 못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