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노스 웨스트(킴 카다시안 & 칸예 딸) 케이팝 언급

작성자681919|작성시간26.01.27|조회수14,575 목록 댓글 61

출처: https://x.com/NJZBAM2/status/2015824621006631067?s=20




👥️ "너 혹시 케이팝 좋아함?"

노스 : 뉴진스 절대 지켜



ㅅㅂ 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발좀씨쳐 | 작성시간 26.01.27 ㅋㅋㅋㅋㅋㅋㅋㅁㅊ
  • 작성자Nikey | 작성시간 26.01.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찐이다
  • 작성자캣늬스 | 작성시간 26.01.27 인용에 엄마한테 말해봐 ㅋㅋㅋㅋㅋㅋㅋ킴한테 말해다오..근데 뭔가 뉴진스 사건을 안다는게 넘 신기…
  • 작성자Josh OʼConnor | 작성시간 26.01.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밀국여시 | 작성시간 26.01.28 도와주라(농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