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닉넴할게없네 작성시간26.01.31 하 ㅅㅂ 이 글 속 최대피해자 1위는 여동생이고 2위는 이모네임 동생분은 저렇게 허구한날 집안 돈 빼가는 옵충때문에 살면서 얼마나 많은 것들을 포기하고 쪼들리며 사셨을지 짐작도 안 간다... 집구석 분위기 알만함. 딱봐도 엄마가 아들바라기임 본문에도 나오네 그래도 아들인데~ 넌 우리집 기둥인데~ 네가 잘되야 우리집이 잘되는거야~ 하면서 돈 모으는 족족 저 글싼새끼한테 대줬겠지ㅋㅋ 5천만원 빌려주고 못 돌려받게 생긴 이모네는 대체 무슨 죄? 자기연민에 빠져서 글 싸지를 시간에 사고사로 위장해서 살자나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