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짝사랑하는 사람이 이렇게 DM을 보낸다면? 작성자바라라라|작성시간26.01.31|조회수85,368 목록 댓글 70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악귀istp ? 하나 보낼듯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0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우투런 | 작성시간 26.02.07 ㅋㅋㅋㅋ; 어이없음 itsj 작성자월루도비 | 작성시간 26.02.07 intj 엉 작성자쇠맛주먹 | 작성시간 26.02.08 intp 응 왜? 작성자조선다람쥐 | 작성시간 26.05.01 Istp 웅 작성자마음이 풍성풍성하다 | 작성시간 26.06.22 어케알앗어isfp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