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짝사랑하는 사람이 이렇게 DM을 보낸다면?

작성자바라라라|작성시간26.01.31|조회수85,368 목록 댓글 701

출처: 여성시대 악귀


istp ? 하나 보낼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우투런 | 작성시간 26.02.07 ㅋㅋㅋㅋ; 어이없음 itsj
  • 작성자월루도비 | 작성시간 26.02.07 intj 엉
  • 작성자쇠맛주먹 | 작성시간 26.02.08 intp 응 왜?
  • 작성자조선다람쥐 | 작성시간 26.05.01 Istp 웅
  • 작성자마음이 풍성풍성하다 | 작성시간 26.06.22 어케알앗어isfp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