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30대 여성이 건강검진 꾸준히 받아도 놓치기 쉬운 부분

작성자Night| 작성시간26.02.02| 조회수0| 댓글 6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핫팩이피료해 작성시간26.02.02 다낭성있으면 꼭해봐...
    여성호르몬 에스트로겐이 ldl낮춘다는데

    에스트로겐이 낮아서 ldl 개높앗음 ㅠ 안떨어져.. 200넘엇음 ㅠ 약먹으라고해서 떨어지긴 했는데 또 약안먹고있어서 검사해봐야됨 ㅠㅠ
  • 답댓글 작성자 허드슨나요 작성시간26.02.20 하 나도 다낭성이고 오늘 병원가서 220찍은거 보고 연어중인데 여시 약 얼마동안 먹고 끊았어??단약은 의사쌤이 끊으래서 한거야??
  • 작성자 도토리다람디 작성시간26.02.02 콜레스테롤 개높아서 열심히관리해서 내려오니까 공복혈당이 100임
    하나고치면 하나올라오고 미쳐버려
  • 작성자 xnxbwkq 작성시간26.02.02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