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m.comic.naver.com/webtoon/list?titleId=812354&page=1&week=thu&sortOrder=DESC
남자애들은 서열의식이 있어서
상대가 어떤 위치인지 내 행동을 어디까지 수용하는지 계속 시험해본다는 게 요지
여자아이들도 어릴 땐 비슷하지만 차이점이라면 남자애들은 커서도 똑같이 행동한다는 것...
당연 사바사 있을 수 있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양이지킴이 작성시간 26.03.04 ㄹㅇ
-
작성자대한민국 제21대 대통령 이재명 작성시간 26.02.03 딸은 안그럼 xx는 안그래
-
답댓글 작성자대한민국 제21대 대통령 이재명 작성시간 26.02.03 딸들은 우쭈쭈하면서 키우는게 맞음 가족들의 사랑 다 받으면서 커도 사회나가면 아드리맘들이 존나 많기때문에 기죽을 수 잇어서 우쭈쭈해주는게 맞음 그래도 태생이 공감능력이 뛰어나고 배려심이 많아서 ㄱㅊㄱㅊ 그치만 아들새낀 우쭈쭈해주는 순간 금쪽이 되는거 순식간
-
작성자우영우 작성시간 26.02.14 아 개징그러워 진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