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heqoo.net/square/4084414951
<예스맨> 에서 나온 논란(?)의 주제인데
덬들은 전성기 때 두 사람 중 누가 더 인기 많았던 것 같음?
안정환 vs 김남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평생소원이옥수수 작성시간 26.02.05 나도 김남일ㅋㅋㅋㅋㅋㅋㅋ결혼할때 슬펐음 ㅠㅋㅋㅋㅋ
-
작성자뀨띠빠뚜띠 작성시간 26.02.05 하 나도 김남일 엄청 좋아했지 초딩주제에… 김남일 스티커도 엄청 붙이고 다녔다고,,
-
작성자느ㅣ개비최종학력리박스쿨 작성시간 26.02.05 저도 조아했습니다.........
-
작성자alldodje 작성시간 26.02.05 지금흘렀어도 안정환 리즈 ㄹㅇ 넘사벽인데 난 그때 김남일관심도없었음
-
작성자0521 작성시간 26.03.16 난 다 좋아했음 캬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