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붕어빵무제한제공참말사건
중앙일보
주식에 관심 있는 여시들이면 다들 한번쯤 들어봤을
음의 복리, 변동성 끌림
본주가 10% 떨어지면 2x 레버리지는 20% 떨어진다는건 초등학생도 알지?
근데 이제 본주가 일정 선에서 왔다갔다(횡보)만해도 레버리지는 돈삭제쇼가 된다는걸 다들 체감전에는 모름
진짜 비상은 본주가 내리꽂았을때
본주 주주가 죽으면 먼저 가있던 레버 주주가 마중나온다는 이야기가 있다
나는 이 이야기를 좋아한다..
대표적으로..꼴아박은 친구들을 몇개만 구경해보자
01. 이더리움 2X
인생이 무료하다면 코인 레버리지를 타보아요
02. 스트레티지 2X
인생이 무료하다면 2탄
스트레티지=비트코인 졵나게 모으는 회사
참고로 이 친구 전원 탈출 하려면 본주가 역대 최고가 543층을 뚫고 2800층을 찍어야한다는 이야기를 들었습죠
지금은 어디냐면 124층
03. 은 2X
하루만에 30퍼 떨어져서 뉴스도 탄 은
아마 가장 많이들 물려 있지 않을까 싶은데
원자재+산업재 특성상 빠른 탈출은 요원해보여서 얘도 큰일
04. 팔란티어 2X
역대급 좋은 실적발표에도 걍 쳐박고 있는 쉓
며칠전 저점이라고 진입한 사람들 하루만에 땅바닥에 내리꽂는 중
본문 똘추들중에는 그나마 탈출가능성 보입니다
진짜 그나마
끗
얘네만 다 피했어도 여시는 벌었음청년 주식천재 미래백조자산가
혹시나 이거보고 저점(?)잡으러 들어가는 여시들은
다들 그렇게 물렸다는 점을 기억하고 신중하게 하길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