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미장 근황으로 알아보는 레버리지의 무서움

작성자붕어빵무제한제공참말사건|작성시간26.02.05|조회수11,032 목록 댓글 51

출처: 여성시대 붕어빵무제한제공참말사건

중앙일보

주식에 관심 있는 여시들이면 다들 한번쯤 들어봤을
음의 복리, 변동성 끌림

본주가 10% 떨어지면 2x 레버리지는 20% 떨어진다는건 초등학생도 알지?

근데 이제 본주가 일정 선에서 왔다갔다(횡보)만해도 레버리지는 돈삭제쇼가 된다는걸 다들 체감전에는 모름

진짜 비상은 본주가 내리꽂았을때


본주 주주가 죽으면 먼저 가있던 레버 주주가 마중나온다는 이야기가 있다
나는 이 이야기를 좋아한다..


대표적으로..꼴아박은 친구들을 몇개만 구경해보자



01. 이더리움 2X
인생이 무료하다면 코인 레버리지를 타보아요





02. 스트레티지 2X

인생이 무료하다면 2탄
스트레티지=비트코인 졵나게 모으는 회사

참고로 이 친구 전원 탈출 하려면 본주가 역대 최고가 543층을 뚫고 2800층을 찍어야한다는 이야기를 들었습죠

지금은 어디냐면 124층






03. 은 2X

하루만에 30퍼 떨어져서 뉴스도 탄 은
아마 가장 많이들 물려 있지 않을까 싶은데
원자재+산업재 특성상 빠른 탈출은 요원해보여서 얘도 큰일



04. 팔란티어 2X

역대급 좋은 실적발표에도 걍 쳐박고 있는 쉓
며칠전 저점이라고 진입한 사람들 하루만에 땅바닥에 내리꽂는 중

본문 똘추들중에는 그나마 탈출가능성 보입니다
진짜 그나마




얘네만 다 피했어도 여시는 벌었음청년 주식천재 미래백조자산가

혹시나 이거보고 저점(?)잡으러 들어가는 여시들은
다들 그렇게 물렸다는 점을 기억하고 신중하게 하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깔리 | 작성시간 26.02.06 팔투 시발아...
  • 작성자니나니뇨니뇨니뇨라 | 작성시간 26.02.06 히히
  • 작성자랜깡 | 작성시간 26.02.06 팔투 탈출시켜줘요 위자료도 안받을게 ㅈㅂ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흑임자시루 | 작성시간 26.02.06 팔투가... 아 머리아파
  • 작성자amgnor | 작성시간 26.02.06 팔란티어 빨랑티어 시발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