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작인 한국 영화와 비슷한 듯 달라서 인상적인 영화 <부고니아> 엔딩.jpg 작성자스피또띠아| 작성시간26.02.05| 조회수0| 댓글 2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닉넴할거없다ㅠ 작성시간26.02.06 부고니아만 봤는데 재밌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썸머썸뭐 작성시간26.02.06 와 신기하다 둘다봐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벼운공 작성시간26.02.06 원작이 더 설득력 있었어 엔딩은 부고니아가 더 좋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丕刀卜乙卜人I凹卜乙卜口卜 작성시간26.02.08 난부고니아가좋드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쿱항불매레쓰고 작성시간26.02.12 부고니아 존잼이다원작 다 까먹어서 다시 봐야겠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헤이미쉬클렌징밤 작성시간26.02.12 주제의식은 원작이 훨씬 좋고 마음도아프고 그런데 개인적으로 연출이 너무 정신없어서 요르고스가 뺄거 빼고 중요한 것만 정제해준 것 같아서 부고니아가 훨씬 취향이었음 엔딩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