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자 박시영 디자이너 인스스 작성자라피유벨| 작성시간26.02.08| 조회수0| 댓글 5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너도아직똑같더라고 작성시간26.02.08 ㅈㄴ공감 헛짓거리 작작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잠을자고싶다하루종일 작성시간26.02.08 연속된 사건들의 이미지 이 말 진짜 중요한데... 민주당아 민주당아.. 왜 맨날 떠먹여주는 밥 못차려먹고 걷어차는데? 이것도 여러번이면 이미지화된다는걸 모르냐 진짜 국힘 죽어도 싫은 사람들 기만하는것도 아니고 우리없음 되겠어? + 자기연민좀 벗어나라 일이나 해 정치인들아... 국힘 그 지랄똥꼬쇼를해도 30퍼는 여전히 굳건한데 왜 자꾸 정신을 못차리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alming tiger 작성시간26.02.08 ㅡ공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신이축복한다 작성시간26.02.08 쓸데없는 짓 집어치우고 일해라 민주당. 제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말카 작성시간26.02.08 ㅠㅠ 어떡하냐… 난 대통령만 잘 뽑아놓으면 다 잘 될 줄 알았는데 당이 이렇게나 쓰레기일줄은 …… 진짜 당비 ㅆㅂ 취소하고싶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잘 가, 전부였던 내 여름아. 작성시간26.02.08 공감된다ㅋㅋㅋㅋ 표는 민주당 주지만 당 자체를 지지하지 못하는 이유ㅋㅋㅋ 일좀 해 그리고 일한 티를 좀 내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LAY RIEGROW 작성시간26.02.08 진짜 개맞말 존나존나 패고싶어ㅠㅠ 민주당 버릴거야 개자식들 진짜 중요할 때는 맨날 똥볼차고 헛짓거리함 아 열받아 돈 진심 100원도 아까운 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크랜턴할렐루야교회 작성시간26.02.08 ㄹ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더많은실패를할테야 작성시간26.02.08 아 진짜 존나 공감 엘리트주의 안 버리면 너네도 일본 미국꼴 나는 거 시간 문제임 ㅅㅂ 미국 민주당이 계속 죽쑤는 이유가 엘리트주의인데 뭐하는 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더많은실패를할테야 작성시간26.02.08 지선이 코앞인데 아직도 그 ㅈㄹ하고 있음 ㅆ새끼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꼬르르르르르 작성시간26.02.08 팀플 안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ㄱ1ㅇrㅌrㅇ1거즈 작성시간26.02.08 당이 이렇게 썩었을지 몰랐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수혜 작성시간26.02.08 내 맘 이 말. 님들 이제 야당 아니고 거대여당이라니까? 근데 피해자성이 달콤한 거지. 백마 타고 온 초인이 난가?병에 걸린 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떵개에요요 작성시간26.02.08 맞말..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achteule 작성시간26.02.08 아 진짜 너무 열받고 하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란나라를보았니꿈과 작성시간26.02.08 휴 진짜... 무능함은 악랄함과 같다 완전 공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채찍과당근 작성시간26.02.09 맞말 매번 이런 개판벌리다가 망하는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