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외로 우리나라 20대 절반 이상이 없다는거 작성자이또한지나가| 작성시간26.02.09| 조회수0| 댓글 16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lateCheckout 작성시간26.02.11 아씨 언제따누.. 근데 진짜 서울은 지하철로 다니는게 젤편해서 필요성을 못느낌 20살때 딸걸진짜 ㅠ 울회사 사람등 차잇어도 거진 지하철 타고 출근함 존나 출퇴근 차막히기 오져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동숙 작성시간26.02.11 차너무좋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풉킼 작성시간26.02.11 서울은 필요없긴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덕아님 작성시간26.02.11 음써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5.5등급 작성시간26.02.14 음?절반이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공포의토마토 작성시간26.02.16 나도 차 살 생각 전까지 딸 필요성을 못느껴서 안따긴했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용용죽겠 작성시간26.02.21 32살인데 없시유 한번씩 교외로 자차있는 사람들 놀러 다닐때 부럽긴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6 7 8 현재페이지 9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