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서울대 합격' 이부진 사장 아들 공부법

작성자Tory-| 작성시간26.02.10| 조회수0| 댓글 5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가을소리 작성시간26.02.10 압박감도 컸을텐데 대단하다
  • 작성자 홍산오 작성시간26.02.10 엄마 미안행 🤧
  • 작성자 01853 작성시간26.02.10 동일과 만점자도 가만히 있는데 엄청나게 노출하네ㅋㅋㅋㅋㅋ참ㅋㅋ
  • 답댓글 작성자 ESTP일것같은INTP 작성시간26.02.10 333 그만큼 언론들이 삼성 광고비에 의존한단 증거 플러스 홍보팀 바이럴
  • 작성자 여혐의끝은소멸 작성시간26.02.10 대단하다 재벌 자식이었으면 충분히 즐기며 걍 적당히 공부할수도 있는데
  • 작성자 사과존맛 작성시간26.02.10 뭐든 될 것 같음
  • 작성자 수수수슈퍼노바 작성시간26.02.10 재벌자식이면 유학가는게 더 쉽지 뭣하러 서울대가겟어ㅋㅋㅋ 대단하다 쟤는 ㅋㅋ
    찐 머리좋고 공부열심히 한 애야
    이부진이 존나 자랑스러워할듯
  • 작성자 말차녹차 작성시간26.02.10 쟤도 저렇게 열심히 사는데..
  • 작성자 English 작성시간26.02.10 근데 해외대 안 간 것도 신기하다
  • 작성자 엥뭐가문제라는거야 작성시간26.02.10 일반인이 수능 만점 받는거랑은 다르지. 재벌이니까 저게 화제되는거지ㅜ 모자이크만 봐도 공부 개잘할듯
  • 작성자 커뮤사세 옳지않아 작성시간26.02.10 좋겟다
  • 작성자 삼성정품 작성시간26.02.10 재벌이라서 올려치기 하는 게 아니라 집안 잘나고 편하게 돈발라서 해외명문대 타이틀 딸 수 있는데 본인이 스스로 노력해서 공부하고 또 굳이 안 똑똑해도 잘살 수 있는데 저 집에서 저만한 공부머리까지 가진 사람이 나온 게 신기하기도 하고 대단하고 그런 거지 뭐 ㅋㅋㅋ
    오히려 사회적 신분상승(?) 위해서 서울대 타이틀 필요한 건 우리 같은 서민인데 저런 재벌가에서 그런 것까지 가지니까 ㅠㅋㅋㅋ
  • 작성자 어머님아버님불화설 작성시간26.02.11 저런 집안의 멘탈로 자라면 외적인 지원은 부가적인거고 내적 동기와 자기효능감 같은게 최대치일거같아 저런 성과를 내야하는 것도 당연하고 낼 수 있는 것도 당연한?
    나는 그냥저냥 인간이라서 쟤랑 저런 집안의 독기? 같은게 ㄹㅇ 딴세계 얘기같다...ㅋㅋㅋㅋ
  • 작성자 반도체럽 작성시간26.02.11 똑똑해서 삼성 들어가고 잘 이끌면 좋지ㅎ 돈많다고 다 공부잘하나ㅋㅋㅋ
  • 작성자 한대피카? 작성시간26.02.11 대단해
  • 작성자 인서울의대다니는중 작성시간26.02.11 애초에 돈 바르기 전에 싹 보고 유학 보내잖음 그리고 돈이면 유학이 넘사 아닌가 쟨 ㄹㅇ 잘한 거지 휘문에서 전교 1등이었다며 어지간히 열심히 한 게 아닌 듯
  • 작성자 c0c0abutterkiss 작성시간26.02.11 부담감으로 스트레스 ㅈㄴ 받았겠다 관심이 여기저기서 막 집중되니
  • 작성자 w h i t e 작성시간26.02.11 엄마랑 연락이나 인강보고 이런건 어케했을까. 연락은 문자로만 하고 요새 태블릿 인강만 볼수잇도록 제어할 수 있는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