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쓰레기는 쓰레기통에 작성시간26.02.13 안되면 외곽으로 나가고 안되면 나홀로 아파트 오피스텔 빌라 되는대로 자기 능력 껏 사는거지 꼭 좋은 위치에 좋은 아파트만 사고 싶으니까 집 못산다고 징징거리는거 솔직히 맞잖아 그런데 우리 엄아아빠 나잇대만 생각해도 그런 아파트 사는 사람 얼마나 됨..? 그런데 이제 2-30대에 그런 집 못 산다고 죽겠다고 하는거 말이 안되는거지 자기 능력 되는 대로 사는게 맞는거지 안되면 빠르게 포기하고 평수 낮추고 규모 낮추고 하는게 맞는거지 원래 능력 안되면 역세권 아니고 힘든데라도 들어가는 사는게 맞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