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3-4억대 집 살면 죽는 병들 걸렸어?

작성자브라운팬더| 작성시간26.02.12| 조회수0| 댓글 53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호두S2 작성시간26.02.13 회사를 서울에서 이전시키면 되갰다
    그리고 사람들도 어느정도는 출퇴근 감안하고, 눈도 낮추는게 맞긴함ㅋㅋ
  • 작성자 숏바디 슬라이스 작성시간26.02.13 주 2-3회 재택만 해도 경기도로 나갈텐데
  • 작성자 안뇽구리 작성시간26.02.13 본문 완전 공감돼 아니 서울 금싸라기 땅살고싶으면 빌라살던가 너도나도 다 서울아파트살면 왜 아파트를 하늘 끝까지 짓지그래? 되는대로 살아야지 아파트 못산다고 징징ㅋㅋ 강남 토박이도 강남 못살아서 경기도가는 판에 대출해주면 이자낼 돈은 감당 되고?ㅋㅋㅋ 그니까 갭투자니 뭐니 이상한 부동산만 늘어나서 사기꾼이나 판치는거지ㅠ
  • 작성자 설루션 작성시간26.02.13 지금 서울은 생애최초만 70% 대출되고 아니면 40% 대출 제한이니까 …
    연봉은 앞으로 늘어날건데 지금 70%대출일때 저렴한집 사면 연봉이 늘어도 대출제한 때문에 더 좋은집 가기가 힘드니까 …
  • 작성자 용마랜드 작성시간26.02.13 그래서 지금 정부가 공공기관 분산시키고 지방 살리려고 하는 거 같은데..이게 집값 오르는 속도랑 지방 분산이랑 속도가 안 맞는 거 같음 ㅠㅠㅠ
  • 작성자 허상이니 즐겨 작성시간26.02.13 돈 없으면 못사는게 당연한거 아닌가 적은 돈으로 서울 안에 꾸역꾸역 들어가고 싶으면 오피 빌라 있는데..ㅋㅋㅋ 진짜 아파트 살고싶으면 이자 존나내면서 버티거나 돈을 더 모아야지 자본주의 외칠 땐 언제고 입맛바꿔서 구네 서울중심에 회사 있어도 경기권에서 출퇴근 하는 사람 존많임
  • 작성자 더이소 작성시간26.02.13 우와 우리동네! 회사도 근처라 분수에 맞게 사는중ㅋㅋㅋ 서울 욕심없다 서울에 작은집 살바엔 넓게 살란다
  • 작성자 whereever 작성시간26.02.13 그런곳들은 출퇴근 4시간 걸리는데요
  • 작성자 쓰레기는 쓰레기통에 작성시간26.02.13 안되면 외곽으로 나가고 안되면 나홀로 아파트 오피스텔 빌라 되는대로 자기 능력 껏 사는거지 꼭 좋은 위치에 좋은 아파트만 사고 싶으니까 집 못산다고 징징거리는거 솔직히 맞잖아 그런데 우리 엄아아빠 나잇대만 생각해도 그런 아파트 사는 사람 얼마나 됨..? 그런데 이제 2-30대에 그런 집 못 산다고 죽겠다고 하는거 말이 안되는거지 자기 능력 되는 대로 사는게 맞는거지 안되면 빠르게 포기하고 평수 낮추고 규모 낮추고 하는게 맞는거지 원래 능력 안되면 역세권 아니고 힘든데라도 들어가는 사는게 맞는거지
  • 작성자 평화사랑믿음 작성시간26.02.13 장기 살았었는데 구래에서 알바하면서 출퇴근할때는 ㅈㄴ 행복했는데 서울로 직장 옮긴담엔 우울증걸림...김골라 타다가 죽은분도잇어...ㅠㅠ 직장이 김포라 김포 사는거 아니면 김포 사는거 개개개비추
  • 작성자 그러거나말거나 작성시간26.02.13 외곽으로 빠지는건 개인의 선택인거고ㅋㅋㅋㅋ
    서울이 직장인데
    서울에 집 사고 싶은건 당연한거지

    대부분 빌라,오피스텔 거쳐서
    내집마련 하는데
    1년 사이에 몇억씩 오르는게
    이게 맞는거임?

    집값은 한번 오르면 그만큼
    다시 못내려간다고
    내려도 찔끔 내려가는데

    규제 때리고 정책이다 뭐다
    들쑤셔서 오른거 맞잖아ㅋㅋㅋ
  • 작성자 배민삭제할사람 작성시간26.02.13 파주 운정 사는데...
    서울로 출퇴근 개힘들거같은데..
    GTX 옆에사는거아닌이상..
  • 작성자 드가를 드가보세요 작성시간26.02.13 본 글 이해가지만..김포 저기는..김포중에서도 안쪽이라 출퇴근시간도 오래걸리믄데..게다가 김포에 일자리가 없어 그래서 3-4억 아닐까 싶은데
  • 작성자 뇽뇨뇽뇨뇨 작성시간26.02.13 분수에 맞게 좀 사세요들... 징징이그만하고ㅠ
  • 작성자 에스파밟으실수수수수수퍼no밟 작성시간26.02.13 차는 분수에맞게 사면서 집은 왜..투기목적으로 무리하게 대출받아 ㅋㅋㅋ ㅠ 부채도 재산은 맞지만 1억가지고 20억짜리아파트살기 이런게아님;;
  • 작성자 원칙과기준 작성시간26.02.14 남일이라고 쉽게 말하네 저런데 들어가면 출퇴근에 얼마나 시간을 써야하는데 ㅋㅋ
  • 작성자 귀요미여시♡ 작성시간26.02.14 에휴..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