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애하는X] 원작 웹툰과 드라마랑 전혀 결말이 다른데 여시들은 어떤 게 더 나은지 말하고 가는 글(스포주의) 작성자주식개잘함나| 작성시간26.02.12|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악타고 작성시간26.02.12 난 드라마...! 너무 좋았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뚜꾸뚜꾸빠빠 작성시간26.02.12 둘다 여주 죽이기 결말 아녀? 어우 싫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말차녹차 작성시간26.02.12 드라마도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웹툰보다는 낫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랑해유 작성시간26.02.12 드라마엔딩 극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나나먹기1일차 작성시간26.02.12 몬가 드라마 결말 이런 해석을봐서 아진이가 문도혁을 또 이용햇다고? 볼수도 잇을거 같아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릴릴리 작성시간26.02.12 드라마가 아진이에게 더 나은듯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뮤가나미 작성시간26.02.12 드라마엔딩 별로라 생각했는데 웹툰보단 나은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르릉부르르릉 작성시간26.02.12 드라마는 자유를 찾은거같아서 더 나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영원히기억., 작성시간26.02.13 웹툰 임신 출산 너무 싫었어. 얼굴도 망가지고. 이런게 너무 싫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쿨푸드 야채쫄면 작성시간26.03.02 웹툰보다 낫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한생명개인서비스 작성시간26.05.16 아대박 드라마가 훨낫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