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여시들이 생각하는 뉴진스에서 제일 뉴진스는? 작성자뉴진스 이글스 스파크스 스타즈|작성시간26.02.13|조회수17,914 목록 댓글 33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랴이쇣갸공평하게여섯장씩1 민지가 제일 뉴진스다2하니가 제일 뉴진스다3 다니가 제일 뉴진스다4 해린이가 제일 뉴진스다5 혜인이가 제일 뉴진스다수고하셨슈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3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니엘 셔먼 | 작성시간 26.02.15 다니엘 작성자필연 | 작성시간 26.02.15 보구싶다 작성자pdddoddo | 작성시간 26.02.16 민지나 혜인이? 미친 어떻게 정해 이걸 작성자dada0707 | 작성시간 26.02.17 못고르겠다 작성자상실과성실 | 작성시간 26.02.19 고르기 어렵지만 아무래도 민지.. 민지없으면 뉴진스가 아님 ㅜ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