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여시들이 생각하는 뉴진스에서 제일 뉴진스는?

작성자뉴진스 이글스 스파크스 스타즈|작성시간26.02.13|조회수17,913 목록 댓글 330


출처: 여성시대 랴이쇣갸



공평하게
여섯장씩


1 민지가 제일 뉴진스다









2하니가 제일 뉴진스다









3 다니가 제일 뉴진스다








4 해린이가 제일 뉴진스다








5 혜인이가 제일 뉴진스다





수고하셨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니엘 셔먼 | 작성시간 26.02.15 다니엘
  • 작성자필연 | 작성시간 26.02.15 보구싶다
  • 작성자pdddoddo | 작성시간 26.02.16 민지나 혜인이? 미친 어떻게 정해 이걸
  • 작성자dada0707 | 작성시간 26.02.17 못고르겠다
  • 작성자상실과성실 | 작성시간 26.02.19 고르기 어렵지만 아무래도 민지.. 민지없으면 뉴진스가 아님 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